"여기를 지나가려면 통행세를 내야지!""
산적들이 나타났다
산적2: 아니! 이렇게 아리따운 여인이 지나가다니! 당장 여자를 내놔라!!
양반: 돈은 다 내놓을테니 그냥 지나가도록 해주시오~
산적3: 아니 이놈! 목숨이 두렵지도 안느냐!!
부인: 나는 큰 물견이 있는 분에게 따라가도록 하겠어요!!
부인은 앙칼진 목소리로 외쳤다
부인: 두 사람 모두 아랫도리를 벗어서 보이시오!
양반과 산적은 아랫도리를 벗어 보여주니 산적이 훨씬 컸다
부인: 산적의 물견을 어루만지며 "난 이 분을 따라가겠어요"
양반1: 울면서 산을 내려왔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57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54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44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 익명 | 184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0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6) | 익명 | 110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49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74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18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4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0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8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3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41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90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66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4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22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9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81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