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인이 칼치기 한다
내가 모르는줄안다.....
꼰질러야되나.... 아니면 그냥 놔둬야되나....
괜히 나까지 싸잡혀서 짤리는건 아닌가 싶내요
일 편하고 잡일 해주는분있어서 주차나 객실 관리만하면되는거고
기본급도쎈편이라....그만두고 싶지는 않은데.....지배인 개싯기가 칼치기를 넘 자주해요....에효...어떻게 하시겠습니다
님들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342 | 블???(5) | 익명 | 6691 | 14.01.09 |
| 341 | 이야기 모텔(14) | 익명 | 6774 | 14.01.08 |
| 340 | 오늘 왜캐 신촌 구인 많이 올라오냐(9) | 익명 | 7426 | 14.01.08 |
| 339 | 새해부터(4) | 익명 | 6883 | 14.01.08 |
| 338 | 아으 심심해 짜증나(12) | 익명 | 6714 | 14.01.07 |
| 337 | 진짜 (7) | 익명 | 6648 | 14.01.07 |
| 336 | 고삐리(17) | 익명 | 7428 | 14.01.07 |
| 335 | 삼촌 조카(4) | 익명 | 6841 | 14.01.06 |
| 334 | 오늘 횡재했다.(14) | 익명 | 7278 | 14.01.06 |
| 333 | 재미없다(22) | 익명 | 6995 | 14.01.05 |
| 332 | 그지같은 수원 팔달문...오늘도 구인광고 올렸더라(20) | 익명 | 7483 | 14.01.05 |
| 331 | 어이~(10) | 익명 | 6765 | 14.01.04 |
| 330 | 그만하자(8) | 익명 | 6630 | 14.01.04 |
| 329 | 당번 형들아 제발 ~~~ (11) | 익명 | 6971 | 14.01.04 |
| 328 | 어제도 삼겹살 오늘도 삼겹살(39) | 익명 | 6610 | 14.01.03 |
| 327 | 복도에서 자꾸(21) | 익명 | 6994 | 14.01.02 |
| 326 | 짱개가 자꾸 5백원 안주고 지가 먹네(35) | 익명 | 6999 | 14.01.02 |
| 325 | 면접 (28) | 익명 | 7067 | 14.01.01 |
| 324 | 히죽히죽(20) | 익명 | 6767 | 14.01.01 |
| 323 | 요번주 로또번호(19) | 익명 | 6460 | 14.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