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이색아이템! 스팀 사우나

이색아이템! 스팀 사우나 다양한 이색아이템으로 고객들의 객실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에볼브 플러스는 객실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객실을 만들어준다. 에볼브 플러스의 길이는 2,100mm로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다. 테두리는 나무로 되어있는데 나무의 종류와 17가지의 다른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어 객실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들여놓을 수 있다. 객실 안에서 산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에볼브 플러스는 힐링이 대세인 요즘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 동림홈즈 02-563-6106 www.dlhomes.co.kr 언제나 새 PC처럼! 피클 서비스  객실 PC 관리를 고민하는 숙박업소에 피클 서비스만 한 것이 없다. 피클은 빠르고 안정적으로 고장난 컴퓨터를 복구할 수 있는 자체 개발 순간 복구 프로그램 하드보안관을 제공한다. 동시에 월 2회 PC 전문가가 방문하여 객실 PC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며, 갑작스러운 고장 시 긴급 방문 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배경과 아이콘으로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우며, 객실별 분위기에 맞게 적용되는 PC 화면은 객실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한다. ▶ 미디어웹 02-853-3667 www.pcle.co.kr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업|2013-09-07 더보기

깔끔하고 안전한 도어락과 커피포트 트레이!

깔끔하고 안전한 도어락씨리얼의 도어락 패널은 산화 처리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항상 깨끗함을 유지 할 수 있다. 관리인의 권한부여 등급에 따라 마스터카드, 층별 관리카드, 청소카드 등 지정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문이 열린 후 7초 이내로 잠김 기능이 작동하여 안전하고, 건전지 전량 부족 시 저 전압 경보가 울려 교체시기를 파악할 수 있다. CE 인증과 ISO9001 인증을 통과하여 제품품질을 보증한다. A/S 접수 상담은 신속히 진행되며 24시간 접수할 수 있다. 씨리얼 070-7017-1010 깔끔한 커피포트 트레이세실의 커피포트 트레이는 세 가지 기능을 담고 있다. (커피포트용 받침대, 커피/녹차 받침, 컵 받침) 규격에 맞는 무선 주전자와 커피포트 받침이 호환되며, 키친아트의 무선주전자와 함께 구매할 수도 있다. 멜라민 제질의 트레이는 용도에 맞는 홈을 이용해 비품을 가지런히 정돈할 수 있어 객실 내 테이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브랙과 화이트 두 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트레이와 주전자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레이저 인쇄 방식을 통해 숙박업소의 로고를 제품에 세길 수도 있다. 세실 032-612-3225~7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업|2013-08-11 더보기

무소음 냉장고 윈텍! 영화 서비스의 최강자 씨네호텔!

윈텍 무소음냉장고 윈텍 무소음 냉장고는 소음과 진동의 주원인인 컴프레서 대신 흡수식 직접냉각 방식을 사용하여 소음이 없고 성애까지 방지한다. 기존의 냉장고와는 달리 구동부가 없어 사용수명이 길고, 잔고장이 없으며 문의 개폐 방향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활용에도 용이하다. 또한 최신 자동온도조절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전력소비를 절감시켜 에너지 효율이 매우 뛰어나다. A/S 요청시 24시간 이내에 상담 및 방문이 가능한 윈텍의 무소음냉장고는 디자인과 성능, 유지와 관리면에서 숙박업소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다. 윈텍 에스엔에스 031-796-8776 씨네호텔 VOD, 영화 서비스 씨네호텔은 영화사, 방송사와의 배급계약을 통해 전국 3,600여 숙박업소에 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영화가 15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며, 지상파 방송 3사의 인기 컨텐츠를 프로그램 종료 1시간 후에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회선의 부하가 생기지 않아 끊김없이 쾌적한 시청이 가능하며 콜센터를 통해 365일 언제든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 씨네호텔의 서비스는 정액 요금제를 통해 건당 결제 없이 마음껏 컨텐츠를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과 업주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씨네 호텔 1566-1505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호텔업|2013-07-12 더보기

Yanolja에 대한 제휴점들의 생각은?

▶ 구리 더야놀자 광고에 매우 만족합니다. 조금 무리가 되었지만 1년 패키지 광고를 선택했고, 현재 진행중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이 조금 까다로운 경우가 있지만, 광고 효과면에서 이 보다 더 좋을 수가 있을까요? ▶ 수유 르씨엘가격은 부담스러웠지만 효과는 만족합니다. 제휴광고의 가격이 높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효과는 잘 보고 있습니다. 제휴점 혜택이던 호텔업 구인구직 혜택이 축소되어 아쉽습니다. 수유지역에 신규 업체들이 많이늘어나서 경쟁이 어렵습니다. 모든 업체들이 가격으로만 경쟁하면 결국 모두 손해를 볼 것입니다. 야놀자에서 이런 부분을 신경 써 주면 좋겠습니다. ▶ 군자 쁠랑광고 영역 클릭 수도 높고 전화도 많이 옵니다. 미니홈페이지 방문자와 야놀자를 통해 들어오는 전화를 확인할 수 있어 광고효과를 체감합니다. 쿠폰을 유료로 구입해야 하는 점은 아쉽습니다. 서비스 차원에서 제공해줄 수는 없나요? 회원확인 절차도 개선이 필요합니다. 멤버쉽카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 일일히 아이디를 적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 구리 나인홀야놀자를 통한 회원 유입은 많습니다. 야놀자 광고가 효과가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광고비가 좀 더 저렴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업 사이트를 통한 구인구직도 매우 자주 이용하는데 이용요금이 인상되어 불만입니다.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호텔업|2013-07-11 더보기

요즘의 대세는 스파! 욕실 청정의 모든것 휴젠뜨~!

숙박업 스파는 ‘뉴스파’ 혈액순환촉진, 다이어트, 피부안정 등의 효과가 있는 스파. 뉴스파는 객실용 스파를 제조/판매하는 업체로 1, 2인용 욕조, 코너형 욕조, 원형 욕조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뉴스파의 제품들은 공기 복층 구조를 이루는 많은 분사노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후 잔수가 없어 간단한 물청소로만으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뉴스파의 제품은 전기용품 안전인증을 정식으로 받은 제품이므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고, 무상수리는 3~5년 동안 이루어진다. 뉴스파 0505-288-8015 욕실의 만능 재주꾼 ‘휴젠뜨’ 힘펠의 욕실난방 청정기 휴젠뜨는 난방과 건조, 공기제균, 냉풍, 환기, 헤어드라이기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일반 팬보다 3배 이상의 풍량으로 환기 기능이 월등하고, 산소이온을 발생시켜 산림욕과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제균기능도 탁월하며 반영구적인 필터가 있기 때문에 교체비용에 대한 걱정이 없다. 사용전력 또한 우수하고,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무선리모컨이 제공된다. 힘펠 1899-0991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호텔업|2013-06-17 더보기
기사제보
이름*
이메일
내용*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