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핫 아이템, 팝콘 - 뮤럴벽지

고객을 향합니다 하루가 멀다고 발전하는 기술과 끊임없이 등장하는 신제품들, 치열해 보일 때도 있지만 결국에는 모두 고객을 위한 일입니다. HOT ITEM > 모텔에서 팝콘 찾는 손님 요새 팝콘은 극장에서 먹는 거잖아요? 왜 모텔에서 팝콘을 달라고 난리야? 난 팝콘을 만들어 본적도 없는데, VOD 영화시스템이 모텔에 들어오면서 먹거리를 찾는 손님이 늘고 있어요. >> 해결방안 잘 나가는 모텔의 ‘프런트 먹거리’ 필수 아이템, 팝콘. ‘왜 이제야 알려주세요?.’ 남 탓하지 말고 팝콘이야기를 만나보자. 전국 숙박업소에 팝콘제조기 판매와 옥수수, 팝콘오일, 전용소금 등의 재료도 공급한다. 팝콘이야기 010-7791-8090 > 평범한 도배는 거부한다. 갈수록 손님은 줄고 객실 리모델링을 하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고, 가전제품을 업그레이드 또한 부담스럽다. 뭔가 적은 비용으로 우리 모텔에 맞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 해결방안 요즘 모텔에 인기인 그림을 그대로 벽에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의 뮤렬벽지를 추천한다. 숙박업소에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인테리어로 꼽히는 ‘현재진행형’ 뮤럴벽지, 획일화된 도배의 기본 사양이 싫다면 세미 리노베이션의 일종인 그래픽 뮤럴벽지로 세련되게 연출해라. PS 아트벽지 010-2621-6077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텔업&야놀자 매거진,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호텔업|2012-09-04 더보기

모텔 보너스카드&단말기 최저가 공급 선언

쉿! 더 이상 소문내지 마라! 모텔, 특별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이 필요한데 어떤 게 좋을까? M&Y 매거진 독자만을 위한 파격 할인! 공급 최저가 실시! (주)플러스씨엔에스, 보너스 카드&단말기 마일리지 서비스, 고객의 재방문을 습관화한다 자체 마케팅으로 단골을 잡아라 해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방문고객의 주요 키워드는 단골우대다. 내가 여기를 얼마나 자주 오는데, 요즘 같은 세상에 아무런 혜택이 없다니 “여기는 마일리지 카드 같은 거 없어요?” 웃으며 던진 고객의 한마디에 죄송하다며 넘기기엔 그 손님의 얼굴이 진지하다. 아직도 보너스 마일리지 카드가 미용실에서나 열 번 가면 한번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생각하나?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라고 말하지만, 이미 많은 모텔이 보너스 마일리지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 사실이다. 2011년 1월, 기묘년 새해 첫날부터 뒤처질 건가? 매출향상의 새해 소원 성취를 마일리지 서비스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 마일리지 서비스를 활용한 항공사와 신용카드사 통신사, 정유사, 인터넷쇼핑몰,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동네 치킨과 음식점 등 고객을 접하는 사업장은 마일리지를 마케팅 방안의 하나로 도입하고 있다. 이미 호텔업계도 널리 소문이 퍼져 많은 업체가 동참 중이다. 모텔 마케팅, 아직도 어렵게 느껴진다면? ‘남들 다하니까, 우리도 한번 해보자.’라는 사고방식도 좋다.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시작해보자! 차별화된 보너스 카드 도입으로 신규고객 및 단골고객 증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마일리지 카드와 단말기가 있어야 한다. (주)플러스씨엔에스는 “30% 단골이 매출의 70%를 결정짓는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업계 마일리지 서비스 시장에 점유율을 늘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30만 원대 저렴한 단말기와 PVC 보너스 마일리지(한 장당 200원) 카드는 인기 상품이다. 영업팀 노치구 팀장은 “모텔 프런트에서 손쉬운 방법으로 카드 발행 및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며 “매거진을 통해 문의할 경우 광고 프로모션 단가를 적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호텔업 보고 전화 주시면 업계에서 가장 싸게 팝니다! 모텔 마일리지 서비스 (주)플러스씨엔에스 02)576-4664 / 010-6485-4663 www.pluscns.co.kr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텔업&야놀자 매거진,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호텔업|2012-09-04 더보기

모텔 욕실 미끄럼사고 예방한다.

플러스원, 착착이로 미끄럼사고 예방한다. 최근 안전사고방지를 위해 미끄럼방지 시공을 하는 모텔이 늘고 있다. 욕실미끄럼 안전사고 이제 그만, 욕실은 각종 사고의 온상이다. 욕실의 특성상 물기가 있어 넘어지기 쉽고, 욕조나 변기, 샤워부스가 있어 큰 사고로 이어지기 쉬운 공간이다. 투숙객이 물기가 남아 있던 욕실에서 미끄러져 크게 머리를 다쳤다면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까?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 재판부의 판결을 따르면 호텔업주가 모든 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미끄럼방지 전문 시공업체 플러스원이 선보인 착착이가 주목받는 이유는 특별하다. 현재 미끄럼방지 시공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 소비자도 쉽게 작업할 수 있는 테이프 방식인데, 작은 면적과 가격대비 효과, 짧은 수명에 대한 단점이 있다. 플러스원이 에칭방식을 사용한 착착이매직은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아주 미세크기의 오목한 요철을 일정한 간격으로 만들어 줌으로써 바닥접지 면적을 넓혀 저항계수를 올려 최대 마찰력을 이끌어 낸다. 또 미국안전기준을 뛰어넘는 안전성은 물론 친환경성과 내구성 등을 갖춘 탁월한 미끄럼방지 전문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물기나 비눗물, 기름때가 있는 미끄러운 바닥에서 더욱 탁월한 방지 효과를 보이며, 기존의 미끄럼방지 공사와 달리 일반적인 청소용 세제만을 이용해 물 청소가 가능하며, 한번 시공으로 긴 수명을 자랑한다. 풍부한 기술력 및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시공이 가능하며, 상담요청 시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준다. 착착이는 저렴한 시공 비용으로 전체 객실 시공의 부담을 줄였다. 착착이 매직의 경우 일반 가정 화장실의 경우 한 곳 기준 45,000원 정도로 저렴한데, 모텔은 욕실의 크기에 따라 비용이 결정되므로 전화문의는 필수다. 플러스원 032-438-3522 / 346-3522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텔업&야놀자 매거진,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호텔업|2012-09-04 더보기

호텔 비품 신규오픈 셋팅 “이제는 비품도 마케팅이다.”

HIT ITEM _ 보노상사 예전처럼 비품을 단순한 셋팅용품으로 생각하고 기성제품 등 만을 이용하여 셋팅하고자하는 업주는 적을 것이다. 나름데로 우리 호텔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시설 등을 하고 나서 린렌과 비품으로 최종 마무리하게 된다. 하지만 비품은 단순한 물품 채우기가 아닌 인테리어와 하나 된 컨셉을 잡고 진행을 해야만 차별화된 호텔로 탄생이 되는 것이다. 이는 곳 매출과의 연계성도 무시할 수 없게 되며,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면 업체 선정에 얼마나 신중을 기해야 하는지 알수 있다. 차별화를 시킬 만한 경험이 있는지.. 컨설팅을 할 만한 지식은 있는지..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한 맞춤 제품을 셋팅할 수 있는지..전문분야 담당자가 있어 발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지를 체크하는게 중요하다. 이제는 비품도 마케팅이다. *인테리어 컨셉과 어울리는 비품 컨설팅 및 제안*타켓 고객의 요구 및 편의성에 맞는 상품 구성*주변 상권내 비품수준 참조 비품 고급화와 디자인 설계를 통한 명품 컨셉제시 차별화 및 고급화 전략맞춤 제작을 통환 호텔 브랜드 인지도 구축명품 브랜드를 통환 호텔 이미지 상승효과비품 셋팅 및 비품 고급화와 디자인 설계를 통한 명품 컨셉 제시 호텔 이미지에 맞는 용기선택/내용물선택 및 스티커 디자인작업수입 브랜드 제품으로 고급화 시도호텔 인테리어 컨셉에 맞춘 받침대 및 호텔 로고인쇄로인해 브랜드 인지도 구축 보노상사 011-9008-8006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텔업&야놀자 매거진,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호텔업|2012-09-04 더보기
기사제보
이름*
이메일
내용*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