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 투자, 야놀자를 만난 후 결정하세요!

지금까지 몰랐던 숙박사업의 새로운 정보



체험 프로그램으로 실질적 정보를

야놀자의 사업설명회는 일반적인 사업설명회와 달리 객실 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해 더욱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설명회 시작 전에는 호텔 시설에 대한 투어가 진행된다. 야놀자는 사옥 내에 국내 유일의 숙박 전시관 ‘씽크룸’을 운영하고 있다. 참가자는 실제 시설과 동일한 환경조건을 구현한 시설물을 직접 보고 만지고 경험할 수 있으며, 투어 시 전담 코디네이터와 함께하며 시설 투자와 리모델링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객실 비품부터 첨단 시스템까지

총 200㎡에 달하는 전시관은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람객은 야놀자가 개발한 브랜드 객실부터 독립 매장에 적용되는 안심시공 솔루션까지 여러 종류의 객실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전시관은 객실 인테리어 외에도 객실 운영에 필요한 비품과 객실 용품도 전시되며, 음성인식으로 동작하는 인공지능(AI) 시스템, 사물인터넷(IoT)이 접목된 객실관리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독점 공개하는 핵심 사업정보

씽크룸 투어 이후에는 본격적인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며, 숙박사업 동향에 대한 정보, 200여 개의 직·가맹점을 관리하는 야놀자의 운영 노하우와 신규 브랜드가 공개된다. 또한 빅데이터를 통한 수익성 검증 프로그램과 이를 통해 선정된 우수상권, 우량 점포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야놀자 숙박사업 설명회에 참가자에게는 주차비 지원은 물론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1:1상담 진행 시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매월 100명 이상의 참가자 신청이 몰리고 있는 야놀자 숙박사업 설명회는 좋은숙박연구소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수용 인원 초과 시 선착순 마감된다.


설명회 관람객 설문조사 후기

“씽크룸 투어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 콘셉트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박업에 대한 더 넓은 안목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창업에 관심 갖는 예비 창업자 분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설명회 및 프로그램에 자주 참석하고 싶습니다.”

“숙박 분야에 첫발을 내디딜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에 대한 체험과 상권 분석 내용이 좋았습니다.”

“친절한 안내,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평소 접하지 못했던 여러 분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야놀자 숙박사업 설명회  #야놀자 씽크룸  #야놀자리모델링  #야놀자좋은숙박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