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전자상거래 매트리스 1위, 지누스, 한국시장 진출

국내 소비자 체형, 수면환경에 맞게 제품 재구성



북미 전자상거래 시장 매트리스 및 프레임 부문 1위 기업인 지누스(Zinus)가 국내에 매트리스, 프레임뿐 아니라 가구 7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11월 5일부터 각종 오픈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해진다.


특히 지누스의 매트리스는 구성 소재와 두께에 따라 메모리폼 매트리스, 포켓스프링과 메모리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토퍼 등 3가지의 라인업이 선보이게 된다. 품질별로는 에센스 그린티, 스마트텍 얼티마, 퍼포마 젤인퓨즈드, 웰니스 클라우드 등 4가지로 세분화된다.


에센스 그린티 매트리스는 아마존 베스트 셀러를 한국인의 체형과 수면 환경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며, 퍼포마 젤인퓨즈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에 주입된 젤 성분이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조절하고 청량한 컬러와 메시 소재가 더해져 더 쾌적한 수면 환경 제공한다. 웰니스 클라우드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몸을 감싸는 메모리폼에 고급스러운 패턴과 컬러가 적용돼 완성도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침대 프레임 역시 북미 시장의 톱 5 제품을 국내시장에 맞게 재구성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10만 원대인 ‘지누스 스마트베이스 엘리트 침대 프레임’은 견고한 스틸 프레임에도 불구하고 접이식 디자인으로 별다른 도구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쿠션 모양을 여섯 가지로 변형할 수 있어 휴식을 취할 때 최적의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지누스 웨지 팔로우, 호텔 리조트의 접이식 침대와 같은 ‘지누스 접이식 호텔 게스트 침대’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일 전망이다. 


#매트리스  #지누스  #프레임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