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독재자 카다피 고향에서 비참하게 사망

호텔업 | 2012-09-03

독재자 카다피 고향에서 비참하게 사망

리비아의 전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가 20(현지시각) 자신의 고향에서 사망했다.

전날 밤 자신의 고향인 시르테에서 탈출을 시도하던 중 나토 군의 공습으로 콘크리트 배수관에 숨어 있다 발각되어 생포되었다. 생포되는 과정에서 목숨을 구걸하였지만 두 다리와 머리에 치명상으로 병원으로 후송되던 중 과다 출혈로 사망했다. 국제 사회도 카다피의 사망소식에 환영을 표시하면서 리비아가 민주사회로 거듭나길 희망했다.

 

건국대 성폭행, 2명이 공모

서씨는 평소 좋아하던 건국대생 조모 씨의 소개로 만난 이모 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 주장했다. 서씨는 술에 취해 정신을 잃었고, 다음날 서씨는 모텔 방에서 옷이 거의 벗겨져 이씨와 누워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서씨는 이씨와 조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서씨는 성폭행 방조혐의의 조씨는 뉘우침에 고소를 취하했다. 그러나 피의자가 2명인 사건에서 1명이 취하되면 자동으로 다른 피해자도 고소가 취하되어 이씨도 풀려났다. 서씨는 억울한 마음을 네티즌에게 호소하고 있다.

 

삼성 3분기 애플 제치고 스마트 폰 1

삼성이 3분기 스마트 폰 판매에서 애플을 체치고 세계 1위로 올라섰을 것이라는 추정이 제기됐다.

21일 월 스트리트 저널은 시장조사기관 SA의 분석전문가 닐 모스튼을 인용하여 삼성전자가 이 기간 2,000~3,000만대의 스마트 폰을 판매해 1700만대에 그친 애플을 넘어섰을 것으로 분석했다. 3분기 실적이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갤럭시S2’ 5개월 만에 1,000만대 이상 팔리는 등 성장세를 이어 간 데 따른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이태원 살인사건의 범인 검거

이태원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아더 패터슨을 즉각 송환하라는 시민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아더 패터슨은 지난 1997년 이태원의 한 햄버거 가게 화장실에서 홍익대에 다니던 조씨(당시 23)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받고 있다. 당시 유력한 용의자로 징역 16개월 형을 받고 복역 중 1998년 특별사면으로 풀려났다. 그 후 검찰이 출국금지를 연장하지 않은 틈타 미국으로 출국했다가 지난 5월 미국에서 체포돼 한국송환 여부를 결정하는 재판이 진행 중이다.

 

잡스 전 세계 애도 물결

잡스의 추모식이 지난 16일 캘리포니아 스탠퍼드 대학 내 교회에서 열렸다.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을 포함한 IT 계열의 거물 수십 명과 고인의 지인 등이 참석하였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는 16일을 스티브 잡스의 날로 선포했다. 잡스 추모는 전 세계로 확산해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홍콩의 대학생은 잡스를 더 많은 사람이 잡스를 추모하도록 잡스의 실루엣이 들어간 로고를 제작하여 잡스를 추모하는 이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하얀 라면 붉은 라면에 도전장

라면시장의 1신라면에게 하얀 국물의 꼬꼬면나가사끼 짬뽕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8월부터 판매된 두 라면은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급격하게 팔려나가고 있다. 하얀 국물라면의 두 업체는 현재 주야로 생산설비를 완전 가동하여 시장에 공급하지만 없어서 못 판다라는 소리를 듣고 있다. 붉은 국물 라면만 가득했던 라면시장에서도 새로운 하얀 국물의 등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현재 부동의 신라 면을 제치긴 힘들 것으로 보인다.

 

구청 믿고 보낸 어린이집 아동학대"

서울시와 구청이 직접 관리하는 어린이집에서 아동학대가 일어나고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일부 언론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교사가 식사시간에 아이에게 손찌검하고, 두 아이의 머리채를 쥐고 부딪히게 하는 등의 장면이 담긴 영상이었다. 구립 어린이집은 가격이 싸고 구청이 관리해 인기가 높다. 하지만 관리가 잘 되었다고 믿은 학부모들은 울분을 표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어린이집 교사의 아동 폭행 전담팀을 편성하여 관련 제보를 받고 있다.

 

용감한 시민상 받은 영화배우 10대 성폭행

10대 성폭행을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로 영화배우 유 모(34)씨를 구속 기소했다.

유씨는 지난달 10일 스마트 폰 채팅으로 알게 된 10대 소녀 김모 양을 서울 중랑구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 합기도 4단인 유씨는 2008년 시민과 함께 흉기를 든 강도를 맨손으로 잡아 용감한 시민상을 받은 영화배우로 알려져 충격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유씨의 실명을 밝혀냈고, 미니홈피의 비난 글이 빗발쳐 현대 정지시킨 상태이다.

 

김장훈 5년 만에 공황장애 재발’

가수 김장훈이 공황장애 재발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17일 갑작스러운 공황장애 호소로, 이날 밤늦게 서울 용산구 소재의 병원에 입원했다. 평소 수면장애 및 공황장애를 앓아온 김장훈은 최근 신곡 활동으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증세가 악화된 것으로 보였다. 입원 3일째인 20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고비를 넘겼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어 ‘문병 와서 밥 두 그릇 먹는 놈 처음 봤어요’ 라며 싸이와 식사장면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김태희-이다해 영국서 ‘홍콩 콜걸’로 활동?!

배우 김태희와 이다해 등 한국 탤런트들이 해외의 한 성인사이트에서 ‘홍콩 콜걸’로 둔갑했다.

영국 콜걸 사이트인 아시아갤러리는 김태희는 홍콩출신 ‘사토야’로 이다해도 역시 홍콩출신 ‘신시아로’ 소개됐다. 심지어 이들의 신체사이즈까지 공개되었으며, 1시간 계약에 부를 때와 보낼 때 각 500파운드(약 90만 원)씩 총 1000파운드(180만 원)으로 계약금액도 상당히 높게 매겨져 있었다.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파렴치한 짓을 저질렀다며 네티즌은 분노를 표시했다.

 

 호텔업닷컴 (http://www.hotel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숙박신문, 숙박매거진, 모텔, 호텔업, 야놀자, 호텔야자)

 

다른 기사 더보기

목록 전체보기

기사제보
이름*
이메일
내용*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