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제비뽑기영자님 답변
익명등록일2023.05.23 01:01:29조회3,220

	

담당자아무 문제 없답니다. 

프로그램. 아주 침투하기 쉬운 프로그램인듯 간단해서

담당자가 별일 아니라면 담당자 지인이나 이 웹 잘 아는 사람인듯 

만약 프로그램의 헛점이라 인정안하겠죠 

그리고 여기 최대 3만점 얼마 안한다고 치죠 


예를 들면  계정이 5개있다치고  출석체크 970점 + 제비뽑기 기본점수 300점 + 1000점30일이면 30000점  제비뽑기 댓글 10점 30일이면300점. 거기다 익명게시판댓글 기본1개당 10점 300+@ 총 계산  5개라면 9350×5 =46750 점. 제비뽑기1000점 한달 내내 돌려 가져간다면 아무리 못해도 포인트 

76750+@ 입니다. 


본인들도 계산 해보세요 차라리 이렇게 분란이 나면 폐쇄하고 다른 걸로 해야지 허점이 심하네요


참고로 어플로 2~3개중복 로그인 하면 순간 1000점이 보이는 착시가 보입니다 운영자가 알고 두는건지 아님 오류인지 


얼마전에 나다 킬환 연화의미 장동건 동일인맞는것같고

출석시간과. 제비뽑기 댓글이 똑같이같은점을 확인 했습니다 적어도 가족 지인 주민등록증으로 가입한후 점수 적립하는것같습니다. 

제비뽑기 아침10시에 다시 리셋됩니다 딱보세요

고득점 50 100 200. 1000 이것만 쏙쏙 찝습니다

쪽집개 도사도 아니고 


저는 한달제비뽑기해서 1000점 끽해야 2번? 못먹는경우도 허다하구요

본인은 뭐 억울하다는데 제가 볼때 적어도 주작이나 뭔가 프로그램에 헛점 이용하는것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차라리 없애는게 맞다봅니다  웃긴갤러리에 대댓글 사건후 사라졌으니 문제 생기고 말이 많은거면 운영진도 모니터 하고 반성해야 하는게 그냥 두는것같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0543 새들도 나무들도 (1) 익명 11 26.06.23
10542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2) 익명 70 26.06.21
10541 편의점보다 하는일 없어보이는데(3) 익명 95 26.06.20
10540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익명 114 26.06.18
10539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3) 익명 131 26.06.18
10538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익명 79 26.06.16
10537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2) 익명 95 26.06.14
10536 월곶은..(3) 익명 124 26.06.14
10535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7) 익명 154 26.06.13
10534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익명 109 26.06.13
10533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익명 186 26.06.11
10532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익명 113 26.06.09
10531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익명 101 26.06.08
10530 이게 맞나요?(4) 익명 188 26.06.07
10529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익명 133 26.06.06
10528 종로쪽(1) 익명 181 26.06.04
10527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익명 160 26.06.04
10526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익명 145 26.05.31
10525 점심 먹고 졸립네(3) 익명 115 26.05.30
10524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익명 141 26.05.26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