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뽑기 10시 땡치면 렉걸려서
3개뽑을때 5분걸리는동안
킬힐 아디가 매번천점 뽑아놓고
짱깨인지 정신병자인지
매번 직원들이 칼질하고 돈훔친다며
선동질하고
면접보고 본인이 선택한일을
맨날 징징대고
이곳은 올곳이 안되네요
조작 선동 욕질 ...
커뮤니티 클릭도하지 맙시다
똑같은 싸이코패스 되것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1) | 익명 | 43 | 26.06.21 |
| 10541 | 편의점보다 하는일 없어보이는데(2) | 익명 | 65 | 26.06.20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92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2) | 익명 | 108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77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1) | 익명 | 91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17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7) | 익명 | 146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05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176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10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1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4) | 익명 | 185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78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55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42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13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1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51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