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유럽 수요가 줄어서 지금은 더 싸다고?
그래봤자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도 도입 원가보다 싸게 공급중이다.
그리고 그 비쌀때 30% 밖에 가격을 안올렸기 때문에
한국가스공사 미수금이 9조원을 넘는데 싸게 사와서 비싸게 팔아야 이걸 메꾸지.
이거 회수 안할거임?
당장 인기를 얻자고 인상 안하면 좋지. 왜 아예 가격을 내리자고 하지?
미수금 한 20조 찍으면 될거 같은데?
그렇게 떠넘기고 떠넘기다가 마지막에 폭탄 터지면 어쩌라고?
너는 살날 얼마 안남았다고 그러는지 몰라도
미래를 생각한다면 그런 말 할 수 있냐?
결국 뒷세대들이 이거 다 책임 져야하는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3 | 어두운 그 길을 어찌 홀로 가나요 | 익명 | 7 | 26.06.28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69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67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60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5) | 익명 | 198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3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7) | 익명 | 117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53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85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5) | 익명 | 125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9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4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11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6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4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94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70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8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30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54 | 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