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근무가 편하다
손님이 질적으로 다르다
가격대가 제법높다 신축들일거니 당연 설비깨끗하다.
급여 괜찮은 편이다.
여기서 더하자면
객실단가 높고, 젊은대표, 주손님층을 살펴보자
뭐...
사실.. 종로,안산,평택,오산 등등 요런데만 피하면..
그나마 수원은 힘들고 손님질안좋아도 수입이 괜찮은편이 됬더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58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55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44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 익명 | 185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0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6) | 익명 | 110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50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76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19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4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0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8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4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41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90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68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4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22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50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82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