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증거
증거 없인 증명도 없다
매출 장부가 가장 좋다 자기 자신의 필체로 시간까지 써넣을 수 있으니 꾸준히 매출 장부만 잘 찍어놔도 다른 증거가 필요가 없음
매출 장부를 찍을 수 없는 환경이라면 CCTV를 찍어놔도 관계가 없다 일주일에 한두번씩 근무하는 모습을 통으로 저장하거나 모니터에 나오는 자기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도 괜찬다. CCTV모니터 화면에 시간까지 나오므로 증명력 100%
2.멘탈
사실 멘탈이라고 할 것 까지도 없는데 왜냐면 내돈 내가 받겠다는데 뭔 멘탈까지 필요하냐..
그러나 이 바닥 사장들은 신고처먹으면 별 소릴 다하기 때문에 그런 ㄱㅐ소리들을 들어도 ㄱㅐ소리라고 치부할 수 있는 최소한의 멘탈은 필요하다.
3.없다
2요소 하면 없어보이니까 그냥 3요소라고 해봤다
다들 신고 열심히 해서 일 한 만큼의 대가를 지급 받도록 하자
누구도 안챙겨준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1) | 익명 | 51 | 26.06.21 |
| 10541 | 편의점보다 하는일 없어보이는데(2) | 익명 | 75 | 26.06.20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99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2) | 익명 | 116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77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1) | 익명 | 93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17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7) | 익명 | 149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05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180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12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1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4) | 익명 | 187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79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57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42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13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1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54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