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급여에 더블비는 왜자꾸 포함시키냐
익명등록일2022.10.09 20:21:59조회3,309

	

더블비는 왜급여로 들어가는거냐??

니가주는거냐 내가팔아서 너 보테주는거지

휴게시간 포기하고 뼈빠지게 청소해서 팔아주는거지

부수입이지 그게왜 급여로들어가는거지???

구인 올라오는거보면  그냥 웃겨서 ㅋㅋ

음료권 간혹 맥주 제공해주는 곳은 급여포함에 인정

내돈주고사서 내가 파는데 왜 급여포함임? 니가사주던지

근로에 식사제공은 기본인데 식비지급하면서 급여에포함

주방이모를 쓰던지 밥을 니가 해주던지  기본을 왜 급여에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0543 어두운 그 길을 어찌 홀로 가나요 익명 7 26.06.28
10542 새들도 나무들도 (3) 익명 69 26.06.23
10541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익명 167 26.06.21
10540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익명 160 26.06.18
10539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5) 익명 198 26.06.18
10538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익명 93 26.06.16
10537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7) 익명 117 26.06.14
10536 월곶은..(3) 익명 153 26.06.14
10535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익명 185 26.06.13
10534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5) 익명 125 26.06.13
10533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익명 209 26.06.11
10532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익명 124 26.06.09
10531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익명 111 26.06.08
10530 이게 맞나요?(5) 익명 206 26.06.07
10529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익명 142 26.06.06
10528 종로쪽(1) 익명 194 26.06.04
10527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익명 170 26.06.04
10526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익명 158 26.05.31
10525 점심 먹고 졸립네(3) 익명 130 26.05.30
10524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익명 154 26.05.26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