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이 글러먹어서
앞뒤다르고
뒷말많이하고
거짓말자주하고
신불자고
50넘어서
갈데도없고
왜사냐
여기가 마지막 직장일텐데
그냥 닥치고 열심히 일해서 돈이나갚는게 맞는삶아닌가
왜자꾸 뻔히 보이는거짓행동으로 점수 깎아먹는거지..
사업하다 신불자된케이스도 아닌데 돈은 왜안갚는거냐
일하는시간에 랜덤채팅하지말고 일해라
그놈의 랜덤채팅은..왜하는거냐 어차피 면상보면 토할텐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3 | 어두운 그 길을 어찌 홀로 가나요 | 익명 | 4 | TODAY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69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66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53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5) | 익명 | 193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3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7) | 익명 | 116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53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85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5) | 익명 | 124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8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3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10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6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4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94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70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7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30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54 | 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