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스케쥴 잡고 오늘 휴무를 갖게 되어 여유롭게 일어나 씻고 준비하고 있었지
매번 1달에 1번 휴무를 갖는 그 동안에 문제없이 대체 근무자를 구하고 또 그 근무자 또 한 문제없이 출근하고....
간과한걸까 이 업계 늘상 있던 당일 연락두절 , 펑크....
늦으면 늦는다. 아니면 사정이 생겨 근무를 못하게 되어 미안하다. 그저 소식을 전하기가 어렵나..
어렵다면 메세지란게 있을텐데... 이 업계 생각보다 좁은거 알텐데... 그저 넋두리로 몇글자 적어본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1) | 익명 | 39 | 26.06.21 |
| 10541 | 편의점보다 하는일 없어보이는데(2) | 익명 | 59 | 26.06.20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90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2) | 익명 | 101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76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1) | 익명 | 88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17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7) | 익명 | 143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04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176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10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1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4) | 익명 | 184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78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55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40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12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0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51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