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곳에 오래있어야 돈 되는데
추억과 애피소드는 철새시절임. 수많은 인간군상들 ㅋㅋ 싸이코 당번과 칼질 지배인. 막장 캐셔들
철새로 돌아다닐때 경험한 그지역 상권들
매일가던 밥집도
마지막 3년 한곳에서 돈 모은거 보다 철새시절 수많은 지역에 있어본게 오히려 자랑임. 뉴스에 사건사고 뜨면 아 거기 하면서 떠오르고.. 괜히 반갑고 ㅋㅋㅋ
지금은 모텔업계 떠난지 2년도 넘었지만 한번씩 생각나거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53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51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44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 익명 | 184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0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6) | 익명 | 110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47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73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17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3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0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8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2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9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88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66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3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22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8 | 26.05.26 |
| 10523 | 오늘 방좀 차려나(6) | 익명 | 178 | 2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