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광고 올라오는 업장은 허구헌날 올라오고...
채용게시판에 자주 보이는 업장들을 보면
급여라든가 근무환경에 분명 문제가 있을터인데
(그러지 않고서는 직원들이 계속 바뀌는 이유가...)
사장이 눈치가 없는건지...
개선의 의지가 없는건지...
호구를 찾는건지...
망하고 싶은건지...
반대입장에서 보면
직원 입장에서 보면
이 바닥 참.... 이직율 높구나... 라고 새삼 느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3 | 어두운 그 길을 어찌 홀로 가나요 | 익명 | 4 | TODAY |
| 10542 | 새들도 나무들도 (3) | 익명 | 69 | 26.06.23 |
| 10541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 익명 | 165 | 26.06.21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53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5) | 익명 | 193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93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7) | 익명 | 116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53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 익명 | 185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5) | 익명 | 124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208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23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10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5) | 익명 | 206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42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94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70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57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30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54 | 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