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낚시에서도 입질이 없으면 미끼를 바꾸는법이죠.
익명등록일2022.06.16 13:06:16조회3,442

	

갯지렁이에 입질이 없으면 비싼 활새우라도 써서 잡아야지 맨날 갯지렁이로 호구 하나 낚으려고 용쓴다...^^

참돔, 우럭, 능성어를 잡아야되는데 가끔 올라오는게 망둥어만 올라오고....ㅋㅋ  미끼도 별로인데다 낚시대도 고물이라서 능성어가 물면 그냥 부러지고......

그러다가 운좋게 우럭이라도 잡으면 뭐하니~ 하루만에 어망찢고 추노하는데... 어망에라도 돈 좀 쓰지... 지하창고...ㅎㅎ

이렇게 낚시만 해봐도 인생를 깨우치는겁니다.


집근처 2성급 비지니스호텔이 최근 재개장했는데 최저임금, 주휴수당, 야간수당이란 미끼로 메이드를 다쓸어가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0542 새들도 나무들도 (3) 익명 52 26.06.23
10541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9) 익명 148 26.06.21
10540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익명 144 26.06.18
10539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4) 익명 182 26.06.18
10538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익명 89 26.06.16
10537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6) 익명 109 26.06.14
10536 월곶은..(3) 익명 144 26.06.14
10535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8) 익명 173 26.06.13
10534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익명 117 26.06.13
10533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익명 201 26.06.11
10532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익명 120 26.06.09
10531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익명 108 26.06.08
10530 이게 맞나요?(5) 익명 202 26.06.07
10529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익명 139 26.06.06
10528 종로쪽(1) 익명 188 26.06.04
10527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익명 166 26.06.04
10526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익명 153 26.05.31
10525 점심 먹고 졸립네(3) 익명 122 26.05.30
10524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익명 147 26.05.26
10523 오늘 방좀 차려나(6) 익명 178 26.05.25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