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에 손님이 숙박으로 입실했는데
우리는 대실을 4시간을 주는데
입실한지 3시간 30분쯤 지났을때 퇴실하면서
바쁜일이 생겨서 나가야 한다며, 대실시간도 못채우고 나가니 대실요금만 받고
나머지 돈을 환불해달라고 하면 그렇게 해주는건가요?
아니면 안된다며 끝까지 버티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543 | 새들도 나무들도 (1) | 익명 | 16 | 26.06.23 |
| 10542 | 아웃소싱은 소개소랑 같나요?(2) | 익명 | 78 | 26.06.21 |
| 10541 | 편의점보다 하는일 없어보이는데(3) | 익명 | 99 | 26.06.20 |
| 10540 | 말로 할 순 없었지만(3) | 익명 | 115 | 26.06.18 |
| 10539 | 부라운도트는 안갈거같아(3) | 익명 | 132 | 26.06.18 |
| 10538 | 멕시코전은 오전이네(6) | 익명 | 79 | 26.06.16 |
| 10537 | 월드컵 16강은 가려나 싶다(12) | 익명 | 95 | 26.06.14 |
| 10536 | 월곶은..(3) | 익명 | 125 | 26.06.14 |
| 10535 | 삼성 반도체 노가다 어떤가요?(7) | 익명 | 156 | 26.06.13 |
| 10534 | 내 월급은 언제 오르나(4) | 익명 | 109 | 26.06.13 |
| 10533 | 이 바닥 떠날 준비를 하자(6) | 익명 | 187 | 26.06.11 |
| 10532 | 하루 해가 저문다고 울터이냐(6) | 익명 | 115 | 26.06.09 |
| 10531 | 제비 뽑기 1000점 뽑는법(4) | 익명 | 102 | 26.06.08 |
| 10530 | 이게 맞나요?(4) | 익명 | 189 | 26.06.07 |
| 10529 | 낮에는 덥고 야간에는 시원하고(5) | 익명 | 133 | 26.06.06 |
| 10528 | 종로쪽(1) | 익명 | 182 | 26.06.04 |
| 10527 | 나라가 희망이 없다(13) | 익명 | 161 | 26.06.04 |
| 10526 | 제비뽑기 1000점 몸에 신끼가 있나?(9) | 익명 | 146 | 26.05.31 |
| 10525 | 점심 먹고 졸립네(3) | 익명 | 115 | 26.05.30 |
| 10524 | 뭔 날씨가 요렇게 습하냐(3) | 익명 | 141 | 2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