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케셔들 에게 물어 볼게요 !
멀티플레이어등록일2016.09.06 13:27:58조회4,059

	

참, 짜증 나는 일이 있어서 물어 봅니다 .

저희 모텔 퇴실 시간 점심 12시 ( 조금 칼 퇴실 가게 입니다 ) 라서 11시 반에 퇴실 준비 하시라고 전화

드렸을때 남자가 받아서 좋게 얘기 하고 끊었는데 1시가 되도 안나오길레 다시 전화 했더니 이번에는 여자가

받아서 추가 요금 5천원 발생 하셨다고 퇴실 하실때 계산 부탁 드린다고 했더니 지금 신발 신고 나가고 있는데

왜 돈 내야 하냐고 하네요 -  _- ;; 도데체 무슨 논리 인지 그냥 막무가네 고집만 부리고 승질 내는데 ;;

프론트 왔을때 보니 20대 초반 커플 인데 남자는 웃으면서 늦게 나온거 맞다고 수긍 하면서 죄송 하다고 하는데 ;;

( 남자만 말했어도 그냥 돈 안받으려고 했는데 시발 여자 때문에 승질나서 받아야 겠드라구요 ;; )

시발 여자 ㅇㅏㄱ ㅏㄹㅣ 찢어 버리고 싶을 정도로 짜증나게 승질 부리고 따지는데 도데체 그 병ㅅㅣㄴ 같은

여자 심리가 뭐에요 ? 띠꺼운 표정 계속 지으면서 째려 보는데 눈 이랑 ㅇㅏㄱㅏㄹㅣ찢어 버리고 싶드라구요 .

내가 떡 친것 도 아니고 ㄴㅣㅁㅣ 시발 내가 지들 떡친 방 추가 요금 까지 내주게 생겼구만 어이가 없네 ;; 

도데체 그럴때 여자 심리가 뭡니까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6825 5월4일 제비뽑기(1) 연화의뽑기 198 26.05.04
16824 포인트 순위(1) 연화의뽑기 188 26.05.04
16823 관리자님. 보세요(1) 연화의뽑기 258 26.05.03
16822 5월2~3일 기록지 (2) 연화의뽑기 229 26.05.03
16821 숙박업소 요금 관리 기능 UX 테스트 참여 부탁드립니다(1) 꿀바른빵1 276 26.04.01
16820 신도림 e는(3) 수님 618 26.03.20
16819 설날 제비뽑기(5) 연화의뽑기 370 26.02.17
16818 객실 pc(3) 이느낌아니까 605 26.01.30
16817 왜이리 까다롭냐(5) 꿀벌32 805 26.01.20
16816 오산 대피하세요(2) 이제해방 736 26.01.15
16815 갑자기 블랙들 다 구인올라왔네요(2) 이제해방 903 26.01.13
16814 노동청 신고해봤자 돈 못받음ㅋㅋㅋㅋ(8) 고닉 898 26.01.09
16813 월급 조금 주는 데는(5) chlxotn 745 26.01.08
16812 해당 글은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HustlEllDoOll 100 26.01.06
16811 처음.. 강남역 1번 출구를 시작으로..(2) 김부 627 26.01.01
16810 영등포 갤럭시 어때요?(6) 이제해방 750 25.12.23
16809 일자리 너무 없다(1) chlxotn 530 25.12.19
16808 조식 써빙까지??(4) 이제해방 710 25.12.12
16807 일자리 찾기 힘드네요 . . .(1) 라모스 555 25.12.11
16806 당번 (2) 하느 645 25.12.10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