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말이죠.많은걸 바라진않아요

여우눈물 | 2011/09/08 | 조회수1804|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그냥 인간답게 사람답게 일하는거


그거 하나면되요


 


빨리 좋은 보조자리 찻아야되는데


쉽지가 않네요


 


급여는 백사십에서 백오십정도 생각하고


근무시간은 열두시간을 넘지않고


숙소생활가능하고 숙소엔 피씨없어도 되고..있어도 되고


개인숙소든 여럿이 쓰는 숙소든 정말 사람이 편히 잘수있는 공간이면되고


 


그냥


저런곳


일할래요



히~

이전글
14시간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