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현충일 출첵~~ ^^

비상출구 | 2009/06/06 | 조회수3664|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오늘은 애국선열과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을 추모하는 기념일인 현충일입니다...

 

모두들 묵념 한번씩 하시고... 열근하세요 ^^

 

바빠서 이만 물러갑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