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취업수다방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URL복사 6월 6일 현충일 출첵~~ ^^ 비상출구 | 2009/06/06 | 조회수3664| 신고수 0 신고아이콘신고 오늘은 애국선열과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을 추모하는 기념일인 현충일입니다... 모두들 묵념 한번씩 하시고... 열근하세요 ^^ 바빠서 이만 물러갑니다 ~~~ ㅎㅎㅎ ▲ 이전글 아 드디어 점심시간ㅠ ▼ 다음글 유머글하나..(맘설레는 문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