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취업수다방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URL복사 ㅡ,.ㅜ 야놀자 출석체크..하루 빼먹었네요.. 모텔리아 | 2009/06/05 | 조회수3890| 신고수 0 신고아이콘신고 저번달에도 멍잡고 있다가.. 하루 빠트리고.. 어제도 야놀자 몇번이나 들락날락 했는데..출췍 몬했네요..흑흑흑 ㅡ,.ㅜ ▲ 이전글 하룻밤에 만리장성을 쌓는다... ▼ 다음글 현명한 결정을 하셨으면 하기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