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ㅜ 야놀자 출석체크..하루 빼먹었네요..

모텔리아 | 2009/06/05 | 조회수3890|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저번달에도 멍잡고 있다가..
 
하루 빠트리고..
 
어제도 야놀자 몇번이나 들락날락 했는데..출췍 몬했네요..흑흑흑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