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취업수다방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URL복사 야! 꽃지은/// 꽃유진y | 2010/09/17 | 조회수1179| 신고수 0 신고아이콘신고 너 죽을래??? 왜이래 진짜?? 너때문에 내 인기가 떨어지잖아... 너 어디서 근무해?? 가서 진상부러줄꺼야... 나쁜기집애. 앞으로 자수방에 보이면 각오해... ▲ 이전글 모두 피곤하시죠~~ ▼ 다음글 진상손님가고나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