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손님가고나니.......................

매력있는뇨자 | 2010/09/17 | 조회수1085| 신고수 0

신고아이콘
신고

심심해 죽겠네요 ㅠㅠ ㅋㅋ 비품도 다 만들었고 ㅠㅠ


 


우리 당번 오빠야는 청소하러올라갔고 .............


 


난............... 혼자 심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에 17시간을 자도 새벽에 졸린건 졸립네요 ㅠㅠ

이전글
야! 꽃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