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죽겠네요 ㅠㅠ ㅋㅋ 비품도 다 만들었고 ㅠㅠ
우리 당번 오빠야는 청소하러올라갔고 .............
난............... 혼자 심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에 17시간을 자도 새벽에 졸린건 졸립네요 ㅠㅠ
▲ 이전글
▼ 다음글
심심해 죽겠네요 ㅠㅠ ㅋㅋ 비품도 다 만들었고 ㅠㅠ
우리 당번 오빠야는 청소하러올라갔고 .............
난............... 혼자 심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에 17시간을 자도 새벽에 졸린건 졸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