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맨 [11.09.26 01:45:24]

    수원쪽 업체 계속 몇일 동안 올라 오는대 어딘지 잘 알겠네요,,,,^^
    그곳은 좀 문제가 있는거 처럼 보이네요,..
    저도 그곳은 지원 안하고 있어요,,.
    막상 그런곳은 사람도 무지 가린다는거,ㅎㅎㅎ
     

  • 캡틴진우 [11.09.21 13:37:29]

    듣고보니 쾌씸하네...

  • dkfhddl99 [11.09.21 12:09:47]

    화가난상태에서글올렸다보니.순서가없었네요.모든직원들이하지도않았던말로.직원들모함해서일을그만두게만들었는데.그것도사장이아닌직원으로통해서말을들었으니.차라리사장님이깔끔하게여기랑안맞는것같으니. 다른곳알아보는게어떠냐. 하면이해는가는데.같은직원끼리그런말을들어야할이유는없단생각이드는데... 악독은살수있고.약한사람은밀리게돼있는곳이더군요..권선구어떤집이라고말안할께요....^^

  • 강꼬마 [11.09.20 22:49:36]

    국어 공부 하시고 글을 쓰시는게 먼저일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