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n e 내린i [11.09.08 13:59:09]

    ㅋㅋㅋ 졸라 웃껴.....블랙 사장들 한줄로 세워두고 리어님들이 단체로 저리 했음 조케다

  • 전설의고향 [11.09.08 10:3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