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빛러브~★ [10.09.03 03:01:40]

    ㅋㅋㅋ

  • 5black [09.06.05 12:37:03]

    ㅋㅋㅋㅋ 내가 어제 학교에 다녀온 사이에 여러사건이 있었넹 ㅋㅋㅋ 황팀장님 2백장으로 합시다 ㅋㅋㅋ
    거기에다가 빕스 풀코스무료시식권 2장 더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하울엉아 메롱 ㅡㅡㅋ

  • 수원-필름짱 [09.06.04 17:50:58]

    몇차례 풍선으로 이수증을 발급받으려는 시도는 있었으나...자칫하다간 제가 "포괄적 풍선수수죄"에 해당되는 사항이라...이거원...;;

  • 모텔리아 [09.06.04 15:49:05]

    엄벌에 처하시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