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러딘 [13.03.17 01:49:36]

    저런 색 같이 다니는 두 년들이 한심하네

  • 잠맘보 [10.10.12 04:08:43]

    혼숙 상관ㅇ ㅓㅄ죠 원래? 어디서 본거같은데 걍 한방에3~4명들어가면 손해니까 그렇게 말하는것인듯?

  • romoboy [10.09.20 07:34:22]

    ㅋㅋㅋ

  • kksm0315 [10.09.18 14:4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사람들마니있자나염 ㅋ
    걍 참으세염 그지들이라서 그래염 ㅋ

  • 연꽁이 [10.09.18 09:46:48]

    한심한것들...

  • y. [10.09.17 12:45:49]

    개념이 없어 ㅋ

  • 비천a [10.09.17 10:5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르네 [10.09.17 09:51:48]

    개님이 아니고 개느님이 오셔도 절대 입실불가..(종교적 발언 아닙니다;;)

  • 작은소망과꿈 [10.09.17 08:59:19]

    강아지 입실시켜주시네요??? 개털 문제도 있고...청소해도 제대로 안되서 안받는 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