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12시간 주 4회 휴무 캐셔
익명등록일2026.03.20 12:23:32조회377

	

급여가 320인디... 24시간 격일 당번  급여가 300임???이런데가 수두룩  하네  ..ㅡㅡ24시간 격일 하는데  식대 포함  300도 안되는곳도 있고  하여간  문제 많네  여기  구인란에  광고  많이 없길래 여기 저기  둘러 보니 혹시라도 하나 낚일까 해서 다른  사이트에 올려논 구인도 많군... 하.. 돈 있는 사람들이  하여간  더하네  경기가 어려워서 월급을 못주면 장사 접어야지 왜 그걸 직원들  등꼴에서 빼먹을라 하지?? 식대는 두끼먹는데 15~20만원이고  이게  말이 되나??? 하루에 두끼를  먹으면 빵우유를 먹어도 .. 만원 가까인데 멀  먹으라는거지? 업주들  마인드좀  바꾸세요 해도해도  너무 하네 글고 정해진것 없고 사장  마음이긴 하지만  당번 혼자 24시간  근무 하는곳도 수두룩 한듯  그럼  캐셔  월급까진  아니라도 페이가 좀 더줘야 맞는게  아닌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0414 믿을 수 있을까(10) 익명 249 26.03.31
10413 김상무 제발 정신좀챠려요(6) 익명 265 26.03.31
10412 오늘도 행복하세요(5) 익명 241 26.03.31
10411 아라(1) 익명 243 26.03.30
10410 숨이 차도록 살아왔지만(5) 익명 252 26.03.30
10409 자기는 더위를 많이 탄다구 에어컨되냐 아님 선풍기달라(4) 익명 286 26.03.30
10408 블랙이 어딘지 잘 눈여겨보자 (6) 익명 310 26.03.30
10407 구인글 엄청올라오네(5) 익명 350 26.03.29
10406 집에가자 그만 가자(6) 익명 265 26.03.29
10405 지구상에 태어나는 아이 5명중에 1명이 중국인이란다(5) 익명 248 26.03.29
10404 어서들 가라 (5) 익명 227 26.03.29
10403 좋은날입니다 행복하소서(6) 익명 257 26.03.28
10402 20분 남았다고. 몇 번 말하냐 근데 퇴실 시간이 언제냐고 물어보고ㅇㅣ써(5) 익명 256 26.03.28
10401 전화 좀 쳐받아라(7) 익명 283 26.03.28
10400 종로쪽은 어떤가요?(3) 익명 281 26.03.27
10399 집으로 돌아갈 시간(9) 익명 227 26.03.27
10398 어떤 마음으로 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5) 익명 287 26.03.26
10397 놀러 가기 좋은 날씨다(11) 익명 251 26.03.26
10396 봇물터지듯 숙박손님이 몰려옵니다(4) 익명 280 26.03.25
10395 한옥호텔(11) 익명 318 26.03.25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