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일 근무고 쉬는날도 없는데
급여도 300도 안되는곳에서 일하는 분들은
어떤 맘으로 하는건가요????
구인글 보니 난리도 이런 난리가 아닌데
다 노예 구하는것 같은데 노예처럼 당하며
일하고 싶은건지 그 마음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0438 | 그만들 가라(6) | 익명 | 224 | 26.04.06 |
| 10437 | 놀러가자(7) | 익명 | 210 | 26.04.05 |
| 10436 | 기적이 일어납니다 (7) | 익명 | 225 | 26.04.05 |
| 10435 | 청일전쟁을 기억하고 일본가서 찢어버려라(10) | 익명 | 239 | 26.04.05 |
| 10434 | 와우 대실 숙박 몰려온다(12) | 익명 | 239 | 26.04.05 |
| 10433 | 날씨는 화창하고 좋다(7) | 익명 | 237 | 26.04.05 |
| 10432 | 객실좀 채우자(7) | 익명 | 214 | 26.04.05 |
| 10431 | 금욜인데 손님들 많이좀 와라(3) | 익명 | 214 | 26.04.04 |
| 10430 | 일찍 다들 가면 좋겠다(5) | 익명 | 225 | 26.04.04 |
| 10429 | 화곡역 t호틸(3) | 익명 | 292 | 26.04.04 |
| 10428 | 격일인데 9시출 9시퇴 이거 너무(7) | 익명 | 338 | 26.04.03 |
| 10427 | 놀러가고싶다(12) | 익명 | 216 | 26.04.03 |
| 10426 | 속이 탄다 (3) | 익명 | 225 | 26.04.03 |
| 10425 | 사랑하기좋은날 (7) | 익명 | 233 | 26.04.03 |
| 10424 | 날씨만 좋아(5) | 익명 | 232 | 26.04.02 |
| 10423 | 격일은 지구밖으로 (7) | 익명 | 275 | 26.04.02 |
| 10422 | 이젠 4교대 하자(5) | 익명 | 268 | 26.04.02 |
| 10421 | 벗꽃구경이나가지 뭐하노(11) | 익명 | 224 | 26.04.02 |
| 10420 | 날씨 너무 좋네요(5) | 익명 | 223 | 26.04.02 |
| 10419 | 격일근무 300 (세전) 더블 없음(8) | 익명 | 319 | 26.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