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xx호텔 아무개..... 느그들.. 아직도 근무시간에 겜 쳐 하냐?
근무시간은 일하라고 있는거야. 겜은 집에서 쳐 해라.
월급받을때 사장님께 미안하지도 않냐??
다른 직원들이 우습게 보이냐? 일 다 떠 넘기고 앞에서 대놓고 겜하게....
익명사용한건 느그들이 최소한 반성이라도 쳐 하라고 한거다.
윗분들께 죄송하다고 해야하지 않겠니?
느그들 덕에 좋은데 들어와서 절라게 잘 지내고 있다.
용기있음 떠들어봐. 자근자근 씹어줄테니 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14 | 아산리무인텔가지아삼왠저로예처럼(72) | 익명 | 7659 | 13.05.26 |
| 113 | 캐셔 꼬시는 법 좀 공유해요(105) | 익명 | 8238 | 13.05.24 |
| 112 | 먼지 졸라 많다(38) | 익명 | 7118 | 13.05.24 |
| 111 | 장사 존나 않되는데 가격가지고 후려치면 어떻하냐구(41) | 익명 | 7019 | 13.05.23 |
| 110 | 우리도 휴가가 있었으면 좋겠다(45) | 익명 | 6743 | 13.05.22 |
| 109 | 14시간동안 쉬지를 못하네요(58) | 익명 | 7460 | 13.05.21 |
| 108 | 개셔가래즈비연 인가(43) | 익명 | 7374 | 13.05.17 |
| 107 | 짜증난다.!(47) | 익명 | 6781 | 13.05.12 |
| 106 | 야놀자(47) | 익명 | 8005 | 13.05.09 |
| 105 | 모텔 고수분들께 무인텔운영에대한 노하우좀알려주실분요(10) | 익명 | 6087 | 13.05.07 |
| 104 | 모텔 고수분들께 무인텔운영에대한 노하우좀알려주실분요(12) | 익명 | 7730 | 13.05.07 |
| 103 | 아오~ 빡쳐!!!!!!!!!(46) | 익명 | 7371 | 13.05.06 |
| 102 | 이용후기(50) | 익명 | 6875 | 13.05.03 |
| 101 | 정말이지..ㅜㅜ(60) | 익명 | 6975 | 13.04.30 |
| 100 | 베팅과 연장근무에대해(92) | 익명 | 7684 | 13.04.18 |
| 99 | 너무힘든하루....(23) | 익명 | 7503 | 13.04.15 |
| 98 | 오늘은 주말...ㅠ(18) | 익명 | 6917 | 13.04.06 |
| 97 | 퍼온 글(13) | 익명 | 7977 | 13.03.28 |
| 96 | 조금더 강해지기(19) | 익명 | 7262 | 13.03.21 |
| 95 | 오늘은(23) | 익명 | 7215 | 13.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