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야놀자입사?
익명등록일2013.07.15 23:42:04조회7,686

	
휴 모텔쪽일하다보니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그래도 서비스업이니까 손님께 항상 방긋
상사에게 방긋
야놀자회사에 입사하면 어떨까요?ㅜ
그래도 정규직으로 들어가면 좀 나을까요?
조금이라도 아시는분은 댓글좀 부탁이요 ㅠ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78 김해ㅋㅋ(24) 익명 6875 13.08.15
177 인간 쓰레기 새끼(29) 익명 7313 13.08.15
176 팀장이믄 팀장이지!!!!!!!(20) 익명 6909 13.08.14
175 덥다(39) 익명 6755 13.08.14
174 선배님들필독(48) 익명 7331 13.08.10
173 아놔(62) 익명 7263 13.08.09
172 노동부에신고했어요 (27) 익명 7792 13.08.07
171 내 성격이 이상한건가ㅡ.ㅡ?(33) 익명 7269 13.08.07
170 진짜로 대단한 모텔 ㅋ(40) 익명 8098 13.08.06
169 구인구직 1년 내내 나오는곳....(24) 익명 7967 13.08.05
168 밑에글...관둬야할때라는걸보고나니..(12) 익명 7033 13.08.05
167 그녀 때문에 죽을거 같아요(24) 익명 7441 13.08.03
166 사장님 나빠요..(30) 익명 7102 13.08.01
165 꼴보기싫어-_-(18) 익명 6969 13.08.01
164 노동청가야하낭ㅜㅜ(24) 익명 7896 13.07.29
163 관둬야할때(19) 익명 8305 13.07.28
162 두고보자(35) 익명 6978 13.07.26
161 제발.....제발요!!!(24) 익명 7264 13.07.24
160 L.I.C....8(22) 익명 7003 13.07.23
159 조선좃 납치(27) 익명 7470 13.07.19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