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번입니다.
제발 식사만큼은
잘먹도록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한달 두번 혹은. 격일제 근무하면서
근무시간 10~24시간 일을 하면서
먹는거 진짜 머 같습니다(__)
밥/김치/국(없음) 밑반찬(없음)
고추/대파/된장 그외.. 이상한 거.. 저게 머지(__)??
뭘 먹었는지 매일 아무생각안남(__)
교도소는 그래도 국은? 나오것지??
그래도 우째? 배를 채워야 일을 하니깐~
밥통도 뚜껑이 고장나서 잘 안닫침(__)
밥 되기도전에 뚜껑옆에서
김이 다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식사 할때마다 밥알이 공중부양 하면서 먹음(__)
월급은 올려주지도 안할뿐더러(뭐 바라지도 않지만)
안올려주되,
먹는것 같고, 치사하게 장난 치지맙시다!!
차라리.
내돈주고 식당에서 밥 시켜먹고 말지...
암튼,
아니꼽꼬,치사하고 더러워서
이 모텔에서 내일이면 곧 출소함!!(땔치움)
당번님들 홧팅!! 캐샤누나들도 홧팅!! 지벤님??들도 홧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78 | 김해ㅋㅋ(24) | 익명 | 6875 | 13.08.15 |
| 177 | 인간 쓰레기 새끼(29) | 익명 | 7313 | 13.08.15 |
| 176 | 팀장이믄 팀장이지!!!!!!!(20) | 익명 | 6909 | 13.08.14 |
| 175 | 덥다(39) | 익명 | 6755 | 13.08.14 |
| 174 | 선배님들필독(48) | 익명 | 7331 | 13.08.10 |
| 173 | 아놔(62) | 익명 | 7263 | 13.08.09 |
| 172 | 노동부에신고했어요 (27) | 익명 | 7792 | 13.08.07 |
| 171 | 내 성격이 이상한건가ㅡ.ㅡ?(33) | 익명 | 7269 | 13.08.07 |
| 170 | 진짜로 대단한 모텔 ㅋ(40) | 익명 | 8098 | 13.08.06 |
| 169 | 구인구직 1년 내내 나오는곳....(24) | 익명 | 7967 | 13.08.05 |
| 168 | 밑에글...관둬야할때라는걸보고나니..(12) | 익명 | 7033 | 13.08.05 |
| 167 | 그녀 때문에 죽을거 같아요(24) | 익명 | 7441 | 13.08.03 |
| 166 | 사장님 나빠요..(30) | 익명 | 7102 | 13.08.01 |
| 165 | 꼴보기싫어-_-(18) | 익명 | 6969 | 13.08.01 |
| 164 | 노동청가야하낭ㅜㅜ(24) | 익명 | 7896 | 13.07.29 |
| 163 | 관둬야할때(19) | 익명 | 8305 | 13.07.28 |
| 162 | 두고보자(35) | 익명 | 6978 | 13.07.26 |
| 161 | 제발.....제발요!!!(24) | 익명 | 7264 | 13.07.24 |
| 160 | L.I.C....8(22) | 익명 | 7003 | 13.07.23 |
| 159 | 조선좃 납치(27) | 익명 | 7470 | 1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