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 모텔 사장님들께 한마디 합니다 ★☆★
익명등록일2013.07.04 14:20:17조회7,756

	

안녕하세요.


당번입니다.


 


제발 식사만큼은


잘먹도록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한달 두번 혹은. 격일제 근무하면서


근무시간 10~24시간 일을 하면서


먹는거 진짜 머 같습니다(__)


밥/김치/국(없음) 밑반찬(없음)


 


고추/대파/된장 그외.. 이상한 거.. 저게 머지(__)?? 


뭘 먹었는지 매일 아무생각안남(__)


교도소는 그래도 국은? 나오것지??


그래도 우째? 배를 채워야 일을 하니깐~


밥통도 뚜껑이 고장나서 잘 안닫침(__)


밥 되기도전에 뚜껑옆에서


김이 다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식사 할때마다 밥알이 공중부양 하면서 먹음(__)


월급은 올려주지도 안할뿐더러(뭐 바라지도 않지만)


안올려주되,


먹는것 같고, 치사하게 장난 치지맙시다!!


차라리.


내돈주고 식당에서 밥 시켜먹고 말지...


암튼,


아니꼽꼬,치사하고 더러워서


이 모텔에서 내일이면 곧 출소함!!(땔치움) 


 


당번님들 홧팅!! 캐샤누나들도 홧팅!! 지벤님??들도 홧팅~~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78 김해ㅋㅋ(24) 익명 6875 13.08.15
177 인간 쓰레기 새끼(29) 익명 7313 13.08.15
176 팀장이믄 팀장이지!!!!!!!(20) 익명 6909 13.08.14
175 덥다(39) 익명 6755 13.08.14
174 선배님들필독(48) 익명 7331 13.08.10
173 아놔(62) 익명 7263 13.08.09
172 노동부에신고했어요 (27) 익명 7792 13.08.07
171 내 성격이 이상한건가ㅡ.ㅡ?(33) 익명 7269 13.08.07
170 진짜로 대단한 모텔 ㅋ(40) 익명 8098 13.08.06
169 구인구직 1년 내내 나오는곳....(24) 익명 7967 13.08.05
168 밑에글...관둬야할때라는걸보고나니..(12) 익명 7033 13.08.05
167 그녀 때문에 죽을거 같아요(24) 익명 7441 13.08.03
166 사장님 나빠요..(30) 익명 7102 13.08.01
165 꼴보기싫어-_-(18) 익명 6969 13.08.01
164 노동청가야하낭ㅜㅜ(24) 익명 7896 13.07.29
163 관둬야할때(19) 익명 8305 13.07.28
162 두고보자(35) 익명 6978 13.07.26
161 제발.....제발요!!!(24) 익명 7264 13.07.24
160 L.I.C....8(22) 익명 7003 13.07.23
159 조선좃 납치(27) 익명 7470 13.07.19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