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언제부터 구인광고 쏟아질까?
익명등록일2013.06.29 01:54:37조회6,836

	

여름에 엄청 쏟아지던데.....


 


선배님들


 


수원쪽 어떤가요?


 


캐셔 200이상 주는 곳은 일 힘들까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78 김해ㅋㅋ(24) 익명 6859 13.08.15
177 인간 쓰레기 새끼(29) 익명 7292 13.08.15
176 팀장이믄 팀장이지!!!!!!!(20) 익명 6896 13.08.14
175 덥다(39) 익명 6746 13.08.14
174 선배님들필독(48) 익명 7314 13.08.10
173 아놔(62) 익명 7245 13.08.09
172 노동부에신고했어요 (27) 익명 7786 13.08.07
171 내 성격이 이상한건가ㅡ.ㅡ?(33) 익명 7262 13.08.07
170 진짜로 대단한 모텔 ㅋ(40) 익명 8092 13.08.06
169 구인구직 1년 내내 나오는곳....(24) 익명 7957 13.08.05
168 밑에글...관둬야할때라는걸보고나니..(12) 익명 7023 13.08.05
167 그녀 때문에 죽을거 같아요(24) 익명 7434 13.08.03
166 사장님 나빠요..(30) 익명 7092 13.08.01
165 꼴보기싫어-_-(18) 익명 6960 13.08.01
164 노동청가야하낭ㅜㅜ(24) 익명 7889 13.07.29
163 관둬야할때(19) 익명 8297 13.07.28
162 두고보자(35) 익명 6969 13.07.26
161 제발.....제발요!!!(24) 익명 7253 13.07.24
160 L.I.C....8(22) 익명 6997 13.07.23
159 조선좃 납치(27) 익명 7462 13.07.19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