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값을 안주는 가게도 있나요? 하다못해 선물세트라도..
떡값은 그런다치지만 비품에서 가져다준 선물세트를 다 가져가는 오너..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74 | 우리집에 왜(32) | 익명 | 7094 | 13.11.11 |
| 273 | 불만해봤자(28) | 익명 | 7746 | 13.11.07 |
| 272 | 역대 최악의블랙업주(25) | 익명 | 7910 | 13.11.06 |
| 271 | 칼질 노하우 좀요(67) | 익명 | 6849 | 13.11.05 |
| 270 | 퇴사를하고싶은데..(23) | 익명 | 7505 | 13.11.03 |
| 269 | 체불임금(22) | 익명 | 7002 | 13.11.02 |
| 268 | 짜증나(45) | 익명 | 7348 | 13.10.27 |
| 267 | 모텔을떠나며..(17) | 익명 | 7437 | 13.10.26 |
| 266 | 아오!!!! 열받아!!!!(23) | 익명 | 6889 | 13.10.25 |
| 265 | 농담이라도 닉네임사용 금지합시다(16) | 익명 | 6585 | 13.10.25 |
| 264 | 당번한데 정화조 내려가서 콘돔 걷으라는데?(44) | 익명 | 8381 | 13.10.16 |
| 263 | 뚱뚱한 캐샤는 뽑지말아야(44) | 익명 | 8377 | 13.10.15 |
| 262 | 부부팀(38) | 익명 | 7913 | 13.10.13 |
| 261 | 차별..(30) | 익명 | 7639 | 13.10.11 |
| 260 | 퇴사를 안시켜주는 사장...(22) | 익명 | 7750 | 13.10.10 |
| 259 | 전 (17) | 익명 | 6828 | 13.10.08 |
| 258 | 음식 솜씨가. 왜그래(23) | 익명 | 7519 | 13.10.08 |
| 257 | 비리비리한 내 남친(24) | 익명 | 7599 | 13.10.06 |
| 256 | 블랙업소 좋운업소 ??????(17) | 익명 | 7444 | 13.10.06 |
| 255 | 업주도 업주나름 직원도 직원나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9) | 익명 | 6996 | 13.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