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털 사절 이유가 뭘까요?
먼지가 좀 나긴 하지만 요즘은 오리털보다 극세사를 많이 사용해서 특별히 먼지가 많이 나는거 같지도 않은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338 | 아으 심심해 짜증나(12) | 익명 | 6678 | 14.01.07 |
| 337 | 진짜 (7) | 익명 | 6611 | 14.01.07 |
| 336 | 고삐리(17) | 익명 | 7394 | 14.01.07 |
| 335 | 삼촌 조카(4) | 익명 | 6809 | 14.01.06 |
| 334 | 오늘 횡재했다.(14) | 익명 | 7238 | 14.01.06 |
| 333 | 재미없다(22) | 익명 | 6959 | 14.01.05 |
| 332 | 그지같은 수원 팔달문...오늘도 구인광고 올렸더라(20) | 익명 | 7454 | 14.01.05 |
| 331 | 어이~(10) | 익명 | 6733 | 14.01.04 |
| 330 | 그만하자(8) | 익명 | 6598 | 14.01.04 |
| 329 | 당번 형들아 제발 ~~~ (11) | 익명 | 6924 | 14.01.04 |
| 328 | 어제도 삼겹살 오늘도 삼겹살(39) | 익명 | 6565 | 14.01.03 |
| 327 | 복도에서 자꾸(21) | 익명 | 6967 | 14.01.02 |
| 326 | 짱개가 자꾸 5백원 안주고 지가 먹네(35) | 익명 | 6965 | 14.01.02 |
| 325 | 면접 (28) | 익명 | 7039 | 14.01.01 |
| 324 | 히죽히죽(20) | 익명 | 6740 | 14.01.01 |
| 323 | 요번주 로또번호(19) | 익명 | 6428 | 14.01.01 |
| 322 | 새해첫날그만둬버릴까요.(29) | 익명 | 7112 | 14.01.01 |
| 321 | 내가 2번째로 일한곳...(29) | 익명 | 7394 | 13.12.31 |
| 320 | 리어분들중에 게임/도박중독 많으시죠?(19) | 익명 | 7143 | 13.12.31 |
| 319 | 내가 처음으로 일한곳....(26) | 익명 | 7151 | 13.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