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짜들이 욕하면서 형을 사칭하는데,
형은 동상들한테 욕안한다.
너희들이 형한테 욕해도 난 너희를 사랑한다.
그리고 아래 동상 형 저번에도 말했드듯 밥 두릇씩 잘먹고 있어
걱정말고, 겨울이니깐 감기조심하그라.
얼굴도 모르는 동상들아 미안하다.
얼른 다 자리들 잡아서
아부지 어무이께 효도 해야 할낀데....
형 밥묵으러 간다.
점심 맛나게 묵그라....
우리는 하나다. 낼름낼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392 | 노무사와 노동청 답변이다 (54) | 익명 | 6988 | 14.01.20 |
| 391 | 4대보험꼭들어라 안드는곳이면...(22) | 익명 | 6947 | 14.01.20 |
| 390 | 지장 찍어좃는데(21) | 익명 | 6698 | 14.01.19 |
| 389 | 왜 일부 리어분들이 퇴직금을 제대로 안받는줄 아냐?(15) | 익명 | 6876 | 14.01.19 |
| 388 | 모텔사장조심(52) | 익명 | 7711 | 14.01.19 |
| 387 | 나도 노동청갓다 ㅇㅇ(25) | 익명 | 6962 | 14.01.19 |
| 386 | 노동법딱 질문이다 당번들아(36) | 익명 | 6960 | 14.01.18 |
| 385 | 참을만큼 참았어(18) | 익명 | 6913 | 14.01.18 |
| 384 | 마지막이다!! 사장의 뜻도 모르냐(17) | 익명 | 6715 | 14.01.18 |
| 383 | 119불러줘(16) | 익명 | 6666 | 14.01.18 |
| 382 | 이모의 뜻도 모르냐(4) | 익명 | 6776 | 14.01.18 |
| 381 | 지밴의 뜻도 모르냐(3) | 익명 | 6602 | 14.01.18 |
| 380 | 당번의 뜻도 모르냐(19) | 익명 | 7306 | 14.01.17 |
| 379 | 날씨 풀리고 봄오면(12) | 익명 | 6908 | 14.01.17 |
| 378 | 내수입 어떤가요?(14) | 익명 | 7163 | 14.01.17 |
| 377 | 젭알좀(11) | 익명 | 6625 | 14.01.17 |
| 376 | 형이다.(12) | 익명 | 6587 | 14.01.17 |
| 375 | 누가좀 대통령님께(6) | 익명 | 6447 | 14.01.17 |
| 374 | 형이다(8) | 익명 | 6469 | 14.01.17 |
| 373 | 보치 맛있다(9) | 익명 | 6608 | 14.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