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들이 만쿠나
잘돼야 할낀데,
형이 너희들 잘돼라꼬 불공 드리니꽈
쪼매 참꼬
우리는 하나다. 빠직빠직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398 | 저 병신인가요?(50) | 익명 | 6823 | 14.01.22 |
| 397 | 월급계산(69) | 익명 | 7603 | 14.01.21 |
| 396 | 둘이합이서(17) | 익명 | 6745 | 14.01.21 |
| 395 | 노동청 가서 돈 받아본 사람?(49) | 익명 | 7030 | 14.01.20 |
| 394 | 나이먹고모하는짓인지 (30) | 익명 | 6866 | 14.01.20 |
| 393 | 아이고~ 븅딱들아(29) | 익명 | 6556 | 14.01.20 |
| 392 | 노무사와 노동청 답변이다 (54) | 익명 | 7027 | 14.01.20 |
| 391 | 4대보험꼭들어라 안드는곳이면...(22) | 익명 | 6985 | 14.01.20 |
| 390 | 지장 찍어좃는데(21) | 익명 | 6722 | 14.01.19 |
| 389 | 왜 일부 리어분들이 퇴직금을 제대로 안받는줄 아냐?(15) | 익명 | 6913 | 14.01.19 |
| 388 | 모텔사장조심(52) | 익명 | 7739 | 14.01.19 |
| 387 | 나도 노동청갓다 ㅇㅇ(25) | 익명 | 6991 | 14.01.19 |
| 386 | 노동법딱 질문이다 당번들아(36) | 익명 | 6994 | 14.01.18 |
| 385 | 참을만큼 참았어(18) | 익명 | 6938 | 14.01.18 |
| 384 | 마지막이다!! 사장의 뜻도 모르냐(17) | 익명 | 6744 | 14.01.18 |
| 383 | 119불러줘(16) | 익명 | 6697 | 14.01.18 |
| 382 | 이모의 뜻도 모르냐(4) | 익명 | 6801 | 14.01.18 |
| 381 | 지밴의 뜻도 모르냐(3) | 익명 | 6628 | 14.01.18 |
| 380 | 당번의 뜻도 모르냐(19) | 익명 | 7336 | 14.01.17 |
| 379 | 날씨 풀리고 봄오면(12) | 익명 | 6928 | 14.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