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들아 우리끼리 싸우지 마라.
형이 가슴이 짠하다.
못가르친 형이 엉덩이 깔께 야구 망망이로 사정없이 처다오.
우리는 하나다. 불끈불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393 | 아이고~ 븅딱들아(29) | 익명 | 6531 | 14.01.20 |
| 392 | 노무사와 노동청 답변이다 (54) | 익명 | 6997 | 14.01.20 |
| 391 | 4대보험꼭들어라 안드는곳이면...(22) | 익명 | 6957 | 14.01.20 |
| 390 | 지장 찍어좃는데(21) | 익명 | 6707 | 14.01.19 |
| 389 | 왜 일부 리어분들이 퇴직금을 제대로 안받는줄 아냐?(15) | 익명 | 6884 | 14.01.19 |
| 388 | 모텔사장조심(52) | 익명 | 7715 | 14.01.19 |
| 387 | 나도 노동청갓다 ㅇㅇ(25) | 익명 | 6967 | 14.01.19 |
| 386 | 노동법딱 질문이다 당번들아(36) | 익명 | 6968 | 14.01.18 |
| 385 | 참을만큼 참았어(18) | 익명 | 6919 | 14.01.18 |
| 384 | 마지막이다!! 사장의 뜻도 모르냐(17) | 익명 | 6725 | 14.01.18 |
| 383 | 119불러줘(16) | 익명 | 6676 | 14.01.18 |
| 382 | 이모의 뜻도 모르냐(4) | 익명 | 6785 | 14.01.18 |
| 381 | 지밴의 뜻도 모르냐(3) | 익명 | 6605 | 14.01.18 |
| 380 | 당번의 뜻도 모르냐(19) | 익명 | 7314 | 14.01.17 |
| 379 | 날씨 풀리고 봄오면(12) | 익명 | 6912 | 14.01.17 |
| 378 | 내수입 어떤가요?(14) | 익명 | 7168 | 14.01.17 |
| 377 | 젭알좀(11) | 익명 | 6632 | 14.01.17 |
| 376 | 형이다.(12) | 익명 | 6595 | 14.01.17 |
| 375 | 누가좀 대통령님께(6) | 익명 | 6450 | 14.01.17 |
| 374 | 형이다(8) | 익명 | 6473 | 14.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