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일한만큼 임금과 퇴직금 쉽게 받는방법
익명등록일2014.01.22 19:31:41조회7,155

	

어렵게 생각할 필요없다


 


일단


일을 했다


12시간초과할 경우 수당


휴식시간과 휴무...


퇴사시 퇴직금 유무 인지 확인한다


이렇게


일을 하구 퇴사한후


제대로 못받았으면


노동청 바로 ㄱㄱㄱㄱㄱㄱㄱ


그리고


노동청 가면 커피 자판기 있거든~


커피 한 잔 마시구 담배한대 피구 접수하면된다.


쉽지?


쉽잖아~


쉽다고해줭~ 낄낄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38 노동청 가면 임금 계산 어케 합니까?(8) 익명 6157 14.01.31
437 인천은 진짜 깽깽이들이 많은듯(17) 익명 7210 14.01.30
436 직원횡포대다나다ㅋㅋㅋ(25) 익명 7205 14.01.30
435 개답답해 진짜 ㅡㅡ(13) 익명 7068 14.01.30
434 (27) 익명 6300 14.01.29
433 ●○ 리어들 필독 ○● 형아가 다시 한번 말해 줄께^^(13) 익명 6879 14.01.29
432 노동부 신고건에대해서 자세히좀 설명부탁드려요 (8) 익명 6276 14.01.29
431 너희들의 권리를 찾아라(12) 익명 6440 14.01.29
430 최저임금도 안주면(4) 익명 9285 14.01.29
429 당신들 모두 각자의 사정이 있는거지요(9) 익명 7155 14.01.29
428 사장들아 잘봐라..내가 한마디 해준다(13) 익명 7135 14.01.28
427 업주분들 인간적으로 너무한다고 생각 안합니까!?(23) 익명 7398 14.01.28
426 불경기?ㅋㅋ(2) 익명 7026 14.01.28
425 불경기?(6) 익명 7220 14.01.28
424 카운터 cctv에 녹음이 되고 있다는거 어케 알수 있음?(20) 익명 7982 14.01.27
423 캐샤칼질 이놈~~!!(17) 익명 6479 14.01.27
422 휴게시간을 주지도 않고 하루에 여섯시간씩 휴식했다고 근로계약서에 사인하라는대 어찌해야하나요?(14) 익명 7017 14.01.27
421 ■□■ 제 근무시간 봐주삼(7) 익명 6574 14.01.27
420 업주들은 돈이 어디서 생김?(6) 익명 7344 14.01.27
419 모텔 사장들 진짜 웃기네(11) 익명 7599 14.01.27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