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업주분들 인간적으로 너무한다고 생각 안합니까!?
익명등록일2014.01.28 13:06:55조회7,371

	

정중하게 말씀드릴께요


회사는 아니지만 모텔호텔에  왜


한달 휴무가 두번밖에 없습니까??


한달에 두번 쉬게하는 가장 큰 이유가 멉니까??


우리도 사람인데 13시간이상 일을 하면서 두번 쉰다는건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뿐만아니라 서비스업종들 보면 대부분 그렇더라구요.


보너스고 퇴직금이고 당연히 받아야 마땅하지만


먼넘의 일이 13시간씩 하면서 딸랑 두번 쉬고 사람이 기계도 아니고


휴~~~


대타라도 써주면 어디가 덧나냐?  쉬밞쉣꺄!


내돈 들어가면서 쉬어야겠냐? 쉬밞쉣꺄???


아  욕안할라고 했는데 본이아니게 그만 - _-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53 상시 근로자수 말인데(7) 익명 6542 14.02.07
452 울집직원횡포2탄ㅋㅋ미치것다(17) 익명 7356 14.02.07
451 얼척없는 구인광고(7) 익명 7158 14.02.06
450 4대보험에 대해서(15) 익명 6926 14.02.06
449 호텔야자 한마디로(15) 익명 7194 14.02.06
448 익명게시판 사용 가능(수정 완료)(9) 익명 6757 14.02.06
447 호텔야자 이름붙은모텔 근무환경어떰?(21) 익명 6676 14.02.05
446 형들 이런 밥 먹어봤음?(26) 익명 7014 14.02.05
445 개또라이 사장(15) 익명 6152 14.02.05
444 형이다(23) 익명 6714 14.02.04
443 눈팅중 (16) 익명 6507 14.02.02
442 초보질문요..(21) 익명 5903 14.02.01
441 퇴사할때(16) 익명 6005 14.02.01
440 진심 짜증나서 (13) 익명 6510 14.02.01
439 최저임금계산서 호텔/모텔리어님들 필독!!!!(35) 익명 6797 14.01.31
438 노동청 가면 임금 계산 어케 합니까?(8) 익명 6116 14.01.31
437 인천은 진짜 깽깽이들이 많은듯(17) 익명 7179 14.01.30
436 직원횡포대다나다ㅋㅋㅋ(25) 익명 7163 14.01.30
435 개답답해 진짜 ㅡㅡ(13) 익명 7036 14.01.30
434 (27) 익명 6261 14.01.29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