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미친 사장.....
예전 직원이 노동청에 신고해서 돈을 뜯기고 난후
우리들한테 근로계약서 쓰자고 한다......
난 일년전에 들어왔는데 다 소급해서 쓰자고 한다....씨벌...
근대 하루에 휴게시간이 2시간도 안되는데 다짜고짜,,,여섯시간 쉬었다고
사인을 하라는대.................어찌해야 되는지.....
리어님들 도와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453 | 상시 근로자수 말인데(7) | 익명 | 6542 | 14.02.07 |
| 452 | 울집직원횡포2탄ㅋㅋ미치것다(17) | 익명 | 7356 | 14.02.07 |
| 451 | 얼척없는 구인광고(7) | 익명 | 7158 | 14.02.06 |
| 450 | 4대보험에 대해서(15) | 익명 | 6925 | 14.02.06 |
| 449 | 호텔야자 한마디로(15) | 익명 | 7194 | 14.02.06 |
| 448 | 익명게시판 사용 가능(수정 완료)(9) | 익명 | 6757 | 14.02.06 |
| 447 | 호텔야자 이름붙은모텔 근무환경어떰?(21) | 익명 | 6676 | 14.02.05 |
| 446 | 형들 이런 밥 먹어봤음?(26) | 익명 | 7013 | 14.02.05 |
| 445 | 개또라이 사장(15) | 익명 | 6152 | 14.02.05 |
| 444 | 형이다(23) | 익명 | 6714 | 14.02.04 |
| 443 | 눈팅중 (16) | 익명 | 6507 | 14.02.02 |
| 442 | 초보질문요..(21) | 익명 | 5903 | 14.02.01 |
| 441 | 퇴사할때(16) | 익명 | 6004 | 14.02.01 |
| 440 | 진심 짜증나서 (13) | 익명 | 6510 | 14.02.01 |
| 439 | 최저임금계산서 호텔/모텔리어님들 필독!!!!(35) | 익명 | 6796 | 14.01.31 |
| 438 | 노동청 가면 임금 계산 어케 합니까?(8) | 익명 | 6116 | 14.01.31 |
| 437 | 인천은 진짜 깽깽이들이 많은듯(17) | 익명 | 7178 | 14.01.30 |
| 436 | 직원횡포대다나다ㅋㅋㅋ(25) | 익명 | 7162 | 14.01.30 |
| 435 | 개답답해 진짜 ㅡㅡ(13) | 익명 | 7036 | 14.01.30 |
| 434 | ㆍ(27) | 익명 | 6261 | 14.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