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들이 할일 없어서 법적 최저 시급 정하는줄 아냐?
법이야 법..지키라고 있는 법을 만든거라고..
니들이 맘대로 시급을 정하는게 아니란다...
어떻게 된게 나라에서 정한 법, 노동법. 알기를 개똥 알듯이 하는 사장님들이 있으셔...
그 누구냐..방송에 국회의원하셨던 변호사..지금은 모 방송에서 사회보던데...
그 분이 하는 방송에서 여름 알바생들을 위한 팁이라는 방송을 한적이 있었거든..?
그때 그분이 변호사인데..
마지막 멘트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
알바생들, 나라에서 정한 근로기준법을 어기고 돈을 적게 준 것...
다 받을 수 있다고 걱정말고 노동청에 진정서 넣으라고..ㅋㅋㅋ
법은 지키라고 있는 거다..
법을 어기면서 당당하게 노예부리듯이 사람 부려먹는 사장님들...
대단한거 같네 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458 | 게시판에서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26) | 익명 | 6571 | 14.02.08 |
| 457 | 아 최저임금 말 조온나많내 ㅉㅉ(21) | 익명 | 6404 | 14.02.08 |
| 456 | 제가 이해부족인가요? (8) | 익명 | 6718 | 14.02.07 |
| 455 | 업주 이 10새들 보아라(42) | 익명 | 6102 | 14.02.07 |
| 454 | 김포 느낌 ~~아니까(19) | 익명 | 6948 | 14.02.07 |
| 453 | 상시 근로자수 말인데(7) | 익명 | 6572 | 14.02.07 |
| 452 | 울집직원횡포2탄ㅋㅋ미치것다(17) | 익명 | 7386 | 14.02.07 |
| 451 | 얼척없는 구인광고(7) | 익명 | 7175 | 14.02.06 |
| 450 | 4대보험에 대해서(15) | 익명 | 6940 | 14.02.06 |
| 449 | 호텔야자 한마디로(15) | 익명 | 7210 | 14.02.06 |
| 448 | 익명게시판 사용 가능(수정 완료)(9) | 익명 | 6772 | 14.02.06 |
| 447 | 호텔야자 이름붙은모텔 근무환경어떰?(21) | 익명 | 6691 | 14.02.05 |
| 446 | 형들 이런 밥 먹어봤음?(26) | 익명 | 7028 | 14.02.05 |
| 445 | 개또라이 사장(15) | 익명 | 6171 | 14.02.05 |
| 444 | 형이다(23) | 익명 | 6733 | 14.02.04 |
| 443 | 눈팅중 (16) | 익명 | 6516 | 14.02.02 |
| 442 | 초보질문요..(21) | 익명 | 5920 | 14.02.01 |
| 441 | 퇴사할때(16) | 익명 | 6017 | 14.02.01 |
| 440 | 진심 짜증나서 (13) | 익명 | 6528 | 14.02.01 |
| 439 | 최저임금계산서 호텔/모텔리어님들 필독!!!!(35) | 익명 | 6815 | 14.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