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모텔 사장들 진짜 웃기네
익명등록일2014.01.27 10:03:47조회7,583

	

국회의원들이 할일 없어서 법적 최저 시급 정하는줄 아냐?


법이야 법..지키라고 있는 법을 만든거라고..


니들이 맘대로 시급을 정하는게 아니란다...


어떻게 된게 나라에서 정한 법, 노동법. 알기를 개똥 알듯이 하는 사장님들이 있으셔...


그 누구냐..방송에 국회의원하셨던 변호사..지금은 모 방송에서 사회보던데...


그 분이 하는 방송에서 여름 알바생들을 위한 팁이라는 방송을 한적이 있었거든..?


그때 그분이 변호사인데..


마지막 멘트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


알바생들, 나라에서 정한 근로기준법을 어기고 돈을 적게 준 것...


다 받을 수 있다고 걱정말고 노동청에 진정서 넣으라고..ㅋㅋㅋ


법은 지키라고 있는 거다..


법을 어기면서 당당하게 노예부리듯이 사람 부려먹는 사장님들...


대단한거 같네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58 게시판에서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26) 익명 6571 14.02.08
457 아 최저임금 말 조온나많내 ㅉㅉ(21) 익명 6404 14.02.08
456 제가 이해부족인가요? (8) 익명 6718 14.02.07
455 업주 이 10새들 보아라(42) 익명 6102 14.02.07
454 김포 느낌 ~~아니까(19) 익명 6948 14.02.07
453 상시 근로자수 말인데(7) 익명 6572 14.02.07
452 울집직원횡포2탄ㅋㅋ미치것다(17) 익명 7386 14.02.07
451 얼척없는 구인광고(7) 익명 7175 14.02.06
450 4대보험에 대해서(15) 익명 6940 14.02.06
449 호텔야자 한마디로(15) 익명 7210 14.02.06
448 익명게시판 사용 가능(수정 완료)(9) 익명 6772 14.02.06
447 호텔야자 이름붙은모텔 근무환경어떰?(21) 익명 6691 14.02.05
446 형들 이런 밥 먹어봤음?(26) 익명 7028 14.02.05
445 개또라이 사장(15) 익명 6171 14.02.05
444 형이다(23) 익명 6733 14.02.04
443 눈팅중 (16) 익명 6516 14.02.02
442 초보질문요..(21) 익명 5920 14.02.01
441 퇴사할때(16) 익명 6017 14.02.01
440 진심 짜증나서 (13) 익명 6528 14.02.01
439 최저임금계산서 호텔/모텔리어님들 필독!!!!(35) 익명 6815 14.01.31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