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노동청 가면 임금 계산 어케 합니까?
익명등록일2014.01.31 12:16:14조회6,150

	

야간근무하는데




보통 야간근무 12시간 합니다.




휴계시간을 근로감독관이 인정하나요?




모텔야간일이라는게 손님이 많을때와 한가할때 차이가 있지만




손님 많으면 새벽늦게까지 정신없고 손님 없을땐 파리 날리고..그러거든요




손님 아예 없을땐 쉬라고 하는데, 자 본적은 없어요..




근데 근로감독관이 야간근무 시간 중에 휴계시간을 빼나요? 




휴계시간이란 사장의 구속이 없이 일 자체를 안하는 시간을 말하는건데...




모텔일은 낮시간이면 몰라도 밤근무는 휴계시간이 없다고 봐야 하지요....항상 대기하고 있으니까요..




노동청에서 돈 받아보신분..중에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밤9시부터 아침9시까지 하루 법적인 일당 계산하면 얼마쯤 나오나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78 개만도못한 직원들로인해 변해간다(3) 익명 5761 14.02.11
477 니들이어떻게 칼질하는지 아니깐 ㅋ(3) 익명 5843 14.02.11
476 당번들 칼질이렇게합니다 사장님들(8) 익명 6317 14.02.11
475 악덕 사장 봤으면 좋겠구나!(7) 익명 7457 14.02.11
474 당번들 칼질하는방법(6) 익명 6402 14.02.11
473 열심히 일해라(3) 익명 5868 14.02.11
472 고놈에 돈이뭔지(11) 익명 6090 14.02.11
471 요즘 장사가 잘안돼나보다(7) 익명 6744 14.02.11
470 전국에계신리어님들(11) 익명 5696 14.02.11
469 요즘 익명게시판(7) 익명 6428 14.02.11
468 사장님들 말고 악덕사장새끼들만 봐라(37) 익명 6414 14.02.11
467 업주들이 다 나쁘진 않겟지(12) 익명 7029 14.02.11
466 사장새끼들잘들어(39) 익명 5895 14.02.11
465 욕빼고 진정한 토론한번 해보자(18) 익명 5853 14.02.11
464 살려주세요!(11) 익명 5767 14.02.11
463 이 추운날...(9) 익명 6847 14.02.11
462 업주와종사자간의전쟁의서막이오르는구나(8) 익명 6020 14.02.11
461 역시 여자들 9~10일 그날;;(12) 익명 5918 14.02.09
460 누구냐 너(6) 익명 6960 14.02.09
459 눈 오는데 쌓이지않는다(13) 익명 6393 14.02.08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