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근무하는데
보통 야간근무 12시간 합니다.
휴계시간을 근로감독관이 인정하나요?
모텔야간일이라는게 손님이 많을때와 한가할때 차이가 있지만
손님 많으면 새벽늦게까지 정신없고 손님 없을땐 파리 날리고..그러거든요
손님 아예 없을땐 쉬라고 하는데, 자 본적은 없어요..
근데 근로감독관이 야간근무 시간 중에 휴계시간을 빼나요?
휴계시간이란 사장의 구속이 없이 일 자체를 안하는 시간을 말하는건데...
모텔일은 낮시간이면 몰라도 밤근무는 휴계시간이 없다고 봐야 하지요....항상 대기하고 있으니까요..
노동청에서 돈 받아보신분..중에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밤9시부터 아침9시까지 하루 법적인 일당 계산하면 얼마쯤 나오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473 | 열심히 일해라(3) | 익명 | 5827 | 14.02.11 |
| 472 | 고놈에 돈이뭔지(11) | 익명 | 6063 | 14.02.11 |
| 471 | 요즘 장사가 잘안돼나보다(7) | 익명 | 6710 | 14.02.11 |
| 470 | 전국에계신리어님들(11) | 익명 | 5658 | 14.02.11 |
| 469 | 요즘 익명게시판(7) | 익명 | 6396 | 14.02.11 |
| 468 | 사장님들 말고 악덕사장새끼들만 봐라(37) | 익명 | 6380 | 14.02.11 |
| 467 | 업주들이 다 나쁘진 않겟지(12) | 익명 | 6988 | 14.02.11 |
| 466 | 사장새끼들잘들어(39) | 익명 | 5874 | 14.02.11 |
| 465 | 욕빼고 진정한 토론한번 해보자(18) | 익명 | 5837 | 14.02.11 |
| 464 | 살려주세요!(11) | 익명 | 5735 | 14.02.11 |
| 463 | 이 추운날...(9) | 익명 | 6824 | 14.02.11 |
| 462 | 업주와종사자간의전쟁의서막이오르는구나(8) | 익명 | 5999 | 14.02.11 |
| 461 | 역시 여자들 9~10일 그날;;(12) | 익명 | 5886 | 14.02.09 |
| 460 | 누구냐 너(6) | 익명 | 6928 | 14.02.09 |
| 459 | 눈 오는데 쌓이지않는다(13) | 익명 | 6358 | 14.02.08 |
| 458 | 게시판에서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26) | 익명 | 6558 | 14.02.08 |
| 457 | 아 최저임금 말 조온나많내 ㅉㅉ(21) | 익명 | 6385 | 14.02.08 |
| 456 | 제가 이해부족인가요? (8) | 익명 | 6693 | 14.02.07 |
| 455 | 업주 이 10새들 보아라(42) | 익명 | 6076 | 14.02.07 |
| 454 | 김포 느낌 ~~아니까(19) | 익명 | 6924 | 14.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