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인천은 진짜 깽깽이들이 많은듯
익명등록일2014.01.30 11:51:08조회7,179

	

서울에서 당번생활 5년하다가 인천으로 이사와서 이제 2년째 인천에서 일하는데


인천은 진짜 손님들 거이다 개차반들이 대부분인듯


나이어리건만컨간에 죄다 반말에 모이리 비싸다고하는지 대실2만 숙박3만5천원이 비싸면 할말이없다


방하나팔면 그방서 무저건 트집잡는다 티비가 안되니 pc가 안되니 방 가보면 잘만된다


한글로 적어논것도 모르는 인간들이 넘만타. 그리고 인천쪽은 대부분 주인이 상주하는가게뿐인듯함


거짐 옥상이 주인들집 들..인천서 2년동안 4군데서 일햇지만 다 주인들 상주 직원들 보통 2달도 안하고 그만둔다


특히 켸셔들 손님들땜에 한달도 겨우 버틴다 손님들 수 준이 진짜..말도 못함.. 인천쪽에서 일하시는 당번분들은


공감 하실듯. 집문제만 아니면 다시 서울로 가고 싶네여 이쪽은 일할곳이  못되는듯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73 열심히 일해라(3) 익명 5827 14.02.11
472 고놈에 돈이뭔지(11) 익명 6063 14.02.11
471 요즘 장사가 잘안돼나보다(7) 익명 6710 14.02.11
470 전국에계신리어님들(11) 익명 5658 14.02.11
469 요즘 익명게시판(7) 익명 6396 14.02.11
468 사장님들 말고 악덕사장새끼들만 봐라(37) 익명 6380 14.02.11
467 업주들이 다 나쁘진 않겟지(12) 익명 6988 14.02.11
466 사장새끼들잘들어(39) 익명 5874 14.02.11
465 욕빼고 진정한 토론한번 해보자(18) 익명 5837 14.02.11
464 살려주세요!(11) 익명 5735 14.02.11
463 이 추운날...(9) 익명 6824 14.02.11
462 업주와종사자간의전쟁의서막이오르는구나(8) 익명 5999 14.02.11
461 역시 여자들 9~10일 그날;;(12) 익명 5885 14.02.09
460 누구냐 너(6) 익명 6926 14.02.09
459 눈 오는데 쌓이지않는다(13) 익명 6357 14.02.08
458 게시판에서 기본 예의는 지킵시다(26) 익명 6557 14.02.08
457 아 최저임금 말 조온나많내 ㅉㅉ(21) 익명 6384 14.02.08
456 제가 이해부족인가요? (8) 익명 6693 14.02.07
455 업주 이 10새들 보아라(42) 익명 6076 14.02.07
454 김포 느낌 ~~아니까(19) 익명 6924 14.02.07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