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다른 모텔보다 급여 더 주면서 직원들 잘 챙겨주고
말한마디나 하는 행동 보면 답이 나와..
이 사장이 직원들을 노예로 보느냐 아님 직원으로 보느냐 답이 나온다고..
난 개인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 급여도 좀 낫고 사장이 괜찮고 그러면
노동청 안갈거 같다. 진짜
근데 지금 있는 곳 사장은 최악중에 최악이라..급여 다른곳에 20정도 적게 주고
처음햇던 말과 다르게 행동하고..노예부리듯 초과 근무시키고...등등..
도저히 안되겟다 싶다....
반도 모든 모텔 사장들이 다 나쁘진 않을거야..
그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493 | 야놀자 회원과 일부 당번의 차이?(16) | 익명 | 5895 | 14.02.12 |
| 492 | 리어들아~~!!!!(9) | 익명 | 5819 | 14.02.12 |
| 491 | 요기에 글 올리는 늠이???(13) | 익명 | 5791 | 14.02.12 |
| 490 | 사장이나 리어들이나(3) | 익명 | 5822 | 14.02.12 |
| 489 | 요즘 채용정보에 기본급130 많이올라오네(8) | 익명 | 5580 | 14.02.12 |
| 488 | 리어들ㅋㅋ(8) | 익명 | 5740 | 14.02.12 |
| 487 | 사장들 ㅋㅋ(9) | 익명 | 5799 | 14.02.12 |
| 486 | 요즘 익명게시판 졸 웃긴다 (1) | 익명 | 6040 | 14.02.12 |
| 485 | 때려치웟다(25) | 익명 | 6092 | 14.02.12 |
| 484 | 새해복 많이들받아라(1) | 익명 | 5922 | 14.02.12 |
| 483 | ㅋㅋ 좆나웃겨 ㅋㅋ(4) | 익명 | 6410 | 14.02.12 |
| 482 | 그만들싸워 씝쌔들아(13) | 익명 | 5915 | 14.02.11 |
| 481 | 사장님들 그만하세요(7) | 익명 | 6497 | 14.02.11 |
| 480 | 파주에있는로XX 모텔 이래도 됩니까..?(11) | 익명 | 6109 | 14.02.11 |
| 479 | 리어덜아 시끄럽다 그만좀짖어라(7) | 익명 | 5933 | 14.02.11 |
| 478 | 개만도못한 직원들로인해 변해간다(3) | 익명 | 5727 | 14.02.11 |
| 477 | 니들이어떻게 칼질하는지 아니깐 ㅋ(3) | 익명 | 5806 | 14.02.11 |
| 476 | 당번들 칼질이렇게합니다 사장님들(8) | 익명 | 6279 | 14.02.11 |
| 475 | 악덕 사장 봤으면 좋겠구나!(7) | 익명 | 7418 | 14.02.11 |
| 474 | 당번들 칼질하는방법(6) | 익명 | 6369 | 14.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