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업주들이 다 나쁘진 않겟지
익명등록일2014.02.11 10:58:32조회7,033

	

인간적으로 다른 모텔보다 급여 더 주면서 직원들 잘 챙겨주고


말한마디나 하는 행동 보면 답이 나와..


이 사장이 직원들을 노예로 보느냐 아님 직원으로 보느냐 답이 나온다고..


난 개인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 급여도 좀 낫고 사장이 괜찮고 그러면


노동청 안갈거 같다. 진짜


근데 지금 있는 곳 사장은 최악중에 최악이라..급여 다른곳에 20정도 적게 주고


처음햇던 말과 다르게 행동하고..노예부리듯 초과 근무시키고...등등..


도저히 안되겟다 싶다....


반도 모든 모텔 사장들이 다 나쁘진 않을거야..


그치?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498 이제 안 싸우네(7) 익명 6388 14.02.14
497 고생이많다(2) 익명 6015 14.02.12
496 답답이들아 그냥 좀 닥치고살아(8) 익명 5521 14.02.12
495 전국 모텔사장님들 보시오(25) 익명 5915 14.02.12
494 형이 정리해준다. 앞으로 싸우는거없긔~~~~~~~ 사장들 잘들어임마(19) 익명 5794 14.02.12
493 야놀자 회원과 일부 당번의 차이?(16) 익명 5928 14.02.12
492 리어들아~~!!!!(9) 익명 5859 14.02.12
491 요기에 글 올리는 늠이???(13) 익명 5825 14.02.12
490 사장이나 리어들이나(3) 익명 5861 14.02.12
489 요즘 채용정보에 기본급130 많이올라오네(8) 익명 5618 14.02.12
488 리어들ㅋㅋ(8) 익명 5772 14.02.12
487 사장들 ㅋㅋ(9) 익명 5844 14.02.12
486 요즘 익명게시판 졸 웃긴다 (1) 익명 6071 14.02.12
485 때려치웟다(25) 익명 6130 14.02.12
484 새해복 많이들받아라(1) 익명 5960 14.02.12
483 ㅋㅋ 좆나웃겨 ㅋㅋ(4) 익명 6445 14.02.12
482 그만들싸워 씝쌔들아(13) 익명 5955 14.02.11
481 사장님들 그만하세요(7) 익명 6532 14.02.11
480 파주에있는로XX 모텔 이래도 됩니까..?(11) 익명 6133 14.02.11
479 리어덜아 시끄럽다 그만좀짖어라(7) 익명 5966 14.02.11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