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이것만 줘도 더블비 맥주권 이것 저것해서 200정도만 되도 그냥저냥 다녔다.
근로기준법도 주5일제도 시행되지 않던 옛날엔~
모텔 사장들이 아직도 옛날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주면 주는데로 받고 곱게 나가는 사람이 점점 없을겁니다.
왜?? 우리가 격일로 일하면 최저시급 기준으로 얼마를 받아야 하는지 모텔업 하는 당번들은
왠만하면 다 아니까...
노동부에 진정 넣으면 이유야 어쨌든
다 받게 되어 있습니다.
짠돌이 사장님들
적당히 급여 올려 줍시다 그럼 돈 몇푼 차이 안나는거 신고 안합니다.
근데 워낙 차이가 많이나서 받을께 많아지니까
당연히 신고하는거 아닙니까? 서로 피곤한 일이 잖아요?
그리고....
열받아서 불법건축물 신고해서 청소팀 당번팀 숙소 날아가면? 객실에서 재우실건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433 | 노무사님!!! 최저임금 계산좀 부탁드립니다 (30) | 익명 | 4694 | 16.02.05 |
| 1432 | 솔직히 청소이모들 대기시간(42) | 익명 | 4626 | 16.02.05 |
| 1431 | 떡값(20) | 익명 | 4360 | 16.02.05 |
| 1430 | 방이동 송파구청건너편 와X 블랙업체 또 사람구하네요??^^(29) | 익명 | 4870 | 16.02.05 |
| 1429 | 김제무인텔광고글쓰레기업주다(15) | 익명 | 5340 | 16.02.05 |
| 1428 | 구인란보니 블랙덜 사람 구한다고 글들 올라오네여,, 예비 노동청갈 업주들,,^^(10) | 익명 | 4847 | 16.02.05 |
| 1427 | 싸가지없다(102) | 익명 | 5718 | 16.02.04 |
| 1426 | 나는 개인적으로(19) | 익명 | 4561 | 16.02.04 |
| 1425 | 송도- 샾은 구인광고 왜 올려져 있는거죠 ?(33) | 익명 | 4675 | 16.02.04 |
| 1424 | 익명글에서 노동청, 블랙업소, 업주(18) | 익명 | 5062 | 16.02.04 |
| 1423 | 모두들 선거에 꼭 참여합시다(22) | 익명 | 4541 | 16.02.04 |
| 1422 | 모텔리어여러분들 블랙업소일수록 더더욱 근로합시다 어차피 노동청으로 갈거자나여?^^(47) | 익명 | 4534 | 16.02.04 |
| 1421 | 정왕동 제이(22) | 익명 | 4929 | 16.02.04 |
| 1420 | 모텔리어님들 저 낼 밀린 적금타러 노동청 갑니다(68) | 익명 | 4538 | 16.02.04 |
| 1419 | 모텔취업시 모텔리어가 꼭!!! 습득해야하는 필수 5단계 미션(40) | 익명 | 4598 | 16.02.04 |
| 1418 | 구인광고글가지고장난그만쳤으면좋겠다(103) | 익명 | 4625 | 16.02.04 |
| 1417 | 조선족은 위대하다 김무성 화이팅(31) | 익명 | 4427 | 16.02.04 |
| 1416 | 모텔업 업소들 어이없는 기본급들 해바뀌었다 노동청가지말고 인간좀되자 썩을업주덜아(37) | 익명 | 4705 | 16.02.04 |
| 1415 | 설날 휴가?(42) | 익명 | 4759 | 16.02.04 |
| 1414 | 장난하니?(36) | 익명 | 4736 | 16.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