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이곳 구인에서 160-180 주는 업체들
익명등록일2016.02.03 14:25:33조회4,913

	

옛날엔 이것만 줘도 더블비 맥주권 이것 저것해서 200정도만 되도 그냥저냥 다녔다.

 

근로기준법도 주5일제도 시행되지 않던 옛날엔~

 

모텔 사장들이 아직도 옛날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주면 주는데로 받고 곱게 나가는 사람이 점점 없을겁니다.

 

왜??  우리가 격일로 일하면 최저시급 기준으로 얼마를 받아야 하는지 모텔업 하는 당번들은

 

왠만하면 다 아니까...

 

노동부에 진정 넣으면 이유야 어쨌든

 

다 받게 되어 있습니다.

 

짠돌이 사장님들

 

적당히 급여 올려 줍시다  그럼 돈  몇푼 차이 안나는거 신고 안합니다.

 

근데 워낙 차이가 많이나서  받을께  많아지니까

 

당연히 신고하는거 아닙니까?   서로 피곤한 일이 잖아요?

 

그리고....

 

열받아서 불법건축물 신고해서 청소팀 당번팀 숙소 날아가면?  객실에서 재우실건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1433 노무사님!!! 최저임금 계산좀 부탁드립니다 (30) 익명 4694 16.02.05
1432 솔직히 청소이모들 대기시간(42) 익명 4626 16.02.05
1431 떡값(20) 익명 4360 16.02.05
1430 방이동 송파구청건너편 와X 블랙업체 또 사람구하네요??^^(29) 익명 4870 16.02.05
1429 김제무인텔광고글쓰레기업주다(15) 익명 5340 16.02.05
1428 구인란보니 블랙덜 사람 구한다고 글들 올라오네여,, 예비 노동청갈 업주들,,^^(10) 익명 4847 16.02.05
1427 싸가지없다(102) 익명 5718 16.02.04
1426 나는 개인적으로(19) 익명 4561 16.02.04
1425 송도- 샾은 구인광고 왜 올려져 있는거죠 ?(33) 익명 4675 16.02.04
1424 익명글에서 노동청, 블랙업소, 업주(18) 익명 5062 16.02.04
1423 모두들 선거에 꼭 참여합시다(22) 익명 4541 16.02.04
1422 모텔리어여러분들 블랙업소일수록 더더욱 근로합시다 어차피 노동청으로 갈거자나여?^^(47) 익명 4534 16.02.04
1421 정왕동 제이(22) 익명 4929 16.02.04
1420 모텔리어님들 저 낼 밀린 적금타러 노동청 갑니다(68) 익명 4538 16.02.04
1419 모텔취업시 모텔리어가 꼭!!! 습득해야하는 필수 5단계 미션(40) 익명 4598 16.02.04
1418 구인광고글가지고장난그만쳤으면좋겠다(103) 익명 4625 16.02.04
1417 조선족은 위대하다 김무성 화이팅(31) 익명 4427 16.02.04
1416 모텔업 업소들 어이없는 기본급들 해바뀌었다 노동청가지말고 인간좀되자 썩을업주덜아(37) 익명 4705 16.02.04
1415 설날 휴가?(42) 익명 4759 16.02.04
1414 장난하니?(36) 익명 4736 16.02.04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